전문 플래너가 선물세트 제안

현대벤디스 20205 설 명절 선물행사 / 이미지=현대백화점그룹
현대벤디스 20205 설 명절 선물행사 / 이미지=현대백화점그룹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현대백화점은 현대벤디스가 설 명절을 맞아 17일까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단체 선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벤디스의 맞춤 단체 선물 제안 서비스 '단체선물대장'에서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육류·청과·수산물 등 4000여 개 상품을 선별해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제공한다.

기업 담당자가 예산·인원·배송 일정 등을 입력하면 현대벤디스의 전문 플래너가 맞춤 명절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해준다.

특히 이번 설 행사에는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한우·청과·수산 등 설 명절 선물 상품 50여 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여기에 명절 선물 전용 포장 및 무료 메시지 카드 서비스 등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현대벤디스는 2022년 단체선물대장 서비스를 처음 선보인 이후 운영 상품 및 제공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왔다.

단체선물대장은 현대벤디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대장마켓플레이스에서 신청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다.

현대벤디스 관계자는 "기업복지 담당자의 편의성 뿐 아니라, 명절 선물을 받는 임직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운영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명절 선물 관련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