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가지 안마모드로 사용자 맞춤 안마...감각적 디자인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코웨이가 몰입·휴식·회복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비렉스 트리플체어'(BEREX MC-R01)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워크(Work), 릴랙스(Relax), 마사지(Massage) 등 다양한 사용 목적과 상황에 최적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체어로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잉크 블랙 ▲와인 레드 ▲카멜 브라운 ▲다크 브라운 ▲토프 베이지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인테리어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최대 150°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편안한 자세로 휴식과 마사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등받이와 다리 받침 각도를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각도를 구현할 수 있다. 3 Zone 온열 시트는 등과 허리부터 엉덩이, 다리까지 전신을 따뜻하게 감싼다.
3D 안마 모듈이 상하좌우뿐 아니라 앞뒤로 움직여 입체적으로 케어한다. 어깨 감지 센서가 사용자의 어깨 높이와 위치를 인식해 목과 어깨부터 등과 허리까지 정교한 안마를 제공한다.
안마볼 위치와 강도는 세부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회복력을 높인다.
◇ 18가지 안마 모드 탑재...코웨이 케어서비스
신제품은 총 18가지의 안마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비렉스 제품 중 최초로 스윙 안마 코스가 탑재됐다. 스윙 안마 코스는 등받이가 앞뒤로 편안하게 움직이며 몸의 긴장을 이완해주는 코스로, 4가지 스윙 모드(느린 속도, 중간 속도, 빠른 속도, 중간 속도+목&어깨안마)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6가지 특화 안마 모드(굿모닝, 굿데이, 굿나잇, 스페셜, 릴랙스, 에너지 등), 원하는 부위에 맞춰 집중 안마를 수행하는 3가지 부위 안마 모드(목, 어깨, 등),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는 수동 안마 모드(지압, 문지름, 두드림, 주무름, 복합)도 탑재됐다.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다양한 부가 기능으로 사용성도 강화됐다. 안마와 온열이 가능한 무선 멀티 마사지 쿠션이 제공돼 복부, 다리 등 원하는 신체 부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리모컨과 빌트인 퀵 버튼 2가지 방식으로 손쉽게 조작 가능하며 블루투스 스피커, USB-C 충전 포트, 밀착 안마 밴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코웨이 케어서비스'를 통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고객 필요에 따라 관리 주기를 선택할 수ㄷㅎ 있다.
평소에는 스스로 관리하면서 소모성 부품들의 교체 서비스만 받고 싶다면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를, 정기 관리 서비스와 교체 서비스를 모두 받고 싶다면 ‘토탈 케어’를 선택하면 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는 신개념의 다기능 체어로서 필요에 따라 워크 체어, 리클라이너 소파, 안마의자로 모두 사용 가능해 활용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비렉스의 차별화된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건강과 웰빙을 위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과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 [밸류업] 코웨이, 총주주환원율 40%로 '두배' 확대
- 코웨이-KOTITI,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저감 MOU
- [신년사] 방준혁 "넷마블, 올해 키워드는 재도약...뉴코웨이 성장 가속"
- "AI 스마트 기능 강화"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출시
- 차세대 정수 및 소재 기술 개발...코웨이, 서울대와 MOU
- '모던 클래식 스타일'…코웨이, 비렉스 그레이스 프레임 출시
-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전제품, 방사성물질 안전성 시험 통과
- '4D 입체 청정 시스템'…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출시
- 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
- 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