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일부터 후아유 홈페이지서 판매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이랜드월드는 후아유(WHO.A.U)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의 협업 컬렉션을 30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협업 컬렉션은 1월 3일부터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 후드, 모자, 가방, 키링 등 실용성과 트렌드를 겸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후아유만의 캘리포니아 헤리티지와 오징어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의 상징적인 캐릭터 '스티브'에 오징어 게임 유니폼 디자인을 접목시켰다.
극중 핑크가드의 분홍색 유니폼, 참가자의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다양한 모습의 스티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56’, ‘○,△,□’ 등 시리즈의 상징적인 모티프를 디자인에 녹여냈다.
2000년 브랜드 론칭과 함께 탄생한 후아유의 캘리포니아 헤리티지는 미국 요세미티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있다.
브랜드의 상징적 캐릭터인 '스티브'는 요세미티에서 온 그리즐리 베어로, 스포츠를 사랑하고 모험을 즐기는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라는 콘셉트를 가졌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도전적이고 모험을 즐기는 캐릭터 '스티브'와 극한의 서바이벌을 그린 오징어 게임이 만나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K-콘텐츠 대표 주자인 오징어 게임과의 협업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이어가 후아유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후아유 X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컬렉션은 후아유의 베트남 공식 홈페이지에도 동시에 출시된다.
후아유는 지난 8월 베트남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후 현지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25년 초 베트남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 이랜드 스파오키즈,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에 '푸퍼' 팝업스토어
- 이랜드 폴더, 한림예고와 함께 한 '꿈-드림' 캠페인 공개
- [브리핑] 이랜드 뉴발란스, 신규 앰버서더로 배우 공유 발탁 외
- "클래식 헤리티지·현대적 감각 조화"…이랜드 미쏘, '뉴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 "브랜드 헤리티지"…이랜드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
- 이랜드 키디키디, 2025년 상반기 '키디크루' 모집
- [브리핑] 이랜드글로벌·남양유업
- '9900원 착한내의'..이랜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 연간 100만장 판매
- 이랜드 미쏘, 에센셜 니트웨어 기획전
- 이랜드 스파오, 뱀의 해 맞아 해리포터 '슬리데린' 협업 컬렉션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