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사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산업보국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삼양홀딩스는 삼양그룹이 20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메이플홀에서 개최되는 한국경영학회 ‘2024 대한민국 기업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서 기업 부문에 이름을 올린다고 밝혔다.
한국경영학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기업 명예의 전당’은 국내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과 기업인, 관료자를 선정하고 그 공적을 기리기 위해 2016년 제정돼 매년 시행되고 있다.
삼양그룹은 1924년 창립 이래 지난 100년간 화학, 식품, 의약바이오, 패키징 등 폭넓은 사업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산업보국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수당 김연수 창업주의 중용(中庸) 정신에 입각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헌액 기업으로 선정됐다.
김건호 삼양홀딩스 사장은 “귀하고 영예로운 대한민국 기업 명예의 전당에 삼양그룹이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우리나라 산업발전을 위해 더욱 공헌하라는 뜻으로 알고 정진하겠다”며 “삼양그룹은 수당 김연수 창업주의 말씀처럼 크고 담대하게 새로운 100년 역사를 만들기 위한 혁신과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삼양그룹, ESG평가 등급 상향…"지속가능경영 결실"
- 삼양사, '상쾌환' 주성분 숙취해소 효과 입증
- 삼양그룹 수당재단, 가족돌봄청소년 지원...지자체와 맞손
- 삼양사, AI 기반 산업용 수처리 맞춤형 솔루션 제공..'트리라이트' 홈페이지 개편
- 삼양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웃사랑성금 3억 기탁
- [신년사] 삼양그룹 김윤 "스페셜티·혁신솔루션 통한 더 건강하고 편리한 삶 실행"
- 삼양홀딩스, 국제미용성형학회서 리프팅 실 '크로키' 심포지엄
- 삼양홀딩스 작년 영업익 1267억 전년비 33.7%↑
- 삼양그룹 양영∙수당재단, 2025년도 장학증서 213명에 수여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