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
오뚜기, 제주청귤담은 생선구이 2종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노마 크리스마스 에디션

◇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 출시
오리온은 ‘마켓오네이처’가 신제품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는 한 끼 섭취량(30g) 기준 당 함량을 방울토마토 2개 분량인 1g대로 낮춰 부담 없이 즐기도록 고안됐다.
저온에서 천천히 구워 내 원물 본연의 고소함은 살리고 곡물에서 찾은 발효곡물당을 넣어 자연스러운 단맛을 구현했다.
국산쌀과 통보리, 통밀, 귀리 등 9가지 원물을 뭉쳐 원물의 바삭한 식감과 영양도 한층 강화하는 등 오리온의 그래놀라 제품 개발 기술력을 집약한 것이 강점이다.

◇ 오뚜기, 제주청귤담은 생선구이 2종 출시
오뚜기가 제주청귤 와사비를 동봉한 ‘제주청귤담은 생선구이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수산물 가정간편식(HMR)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간편한 식사는 물론 색다른 제품을 즐기는 소비자를 고려해 제주산 원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제주담음’ 신제품은 제주청귤담은 '고등어구이'와 '갈치구이' 2종으로 구성됐다.
제주산 청귤과 녹차 등 제주산 원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주산 청귤이 콕콕 박힌 와사비를 별도로 동봉해 각 취향에 따라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다. 제주산 녹차와 제주 청귤로 염지해 비린내를 잡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제주담음’ 신제품 2종은 17일 쿠팡에서 선론칭 예정이다. 18일부터 '오뚜기몰'과 ‘네이버 오뚜기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노브랜드 버거, 노마(NOMA) 크리스마스 에디션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버거가 인플루언서 작가 ‘노마’(NOMA)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접목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콜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산타 복장을 한 노마 작가의 시그니처 캐릭터와 노브랜드 버거 캐릭터 ‘버거버거’가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캔 패키지에 활용해 즐거운 연말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노마 작가가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하는 영상 시청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해 마시는 재미를 넘어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신세계푸드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서 노마 작가의 굿즈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 콜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증정한다.
전시장에 비치된 교환권을 지참해 버거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노마 작가의 스페셜 엽서 세트(선착순 1000세트)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