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SS 쇼퍼백 출시 2주 만에 완판 후 2차 재주문

헤지스 'H뜨왈' 가방./LF
헤지스 'H뜨왈' 가방./LF

 

[포쓰저널]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클래식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H 뜨왈(H Toile)’ 패턴을 적용한 액세서리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

9일 LF에 따르면  헤지스가 최근 선보인 ‘H 뜨왈’ 가방은 높은 실용도로 인기다.  휴대성이 뛰어나며, 크기와 손잡이 길이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어 여행용 가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11월 선보인 폴딩 쇼퍼백은 접을 수 있어  LF몰 선출시 후 2주 만에 완판돼 2차 재주문이 진행 중이다.

H 뜨왈’은 프랑스의 자연 경관과 동물을 모티브로 한 ‘뜨왈 드 주이(Toile de Jouy)’ 패턴에 헤지스의 ‘H’와 원형이 조합된 로고를 더한 차별화된 디자인이다. 

헤지스는 올 여름부터 H 뜨왈 패턴이 적용된 스카프를 시작으로 가방, 모자 등을 선보이며 패턴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감성으로 호응을 이끌어왔다.

특히, 7월 출시된 캔버스 소재의 미니 토트백은 출시 한달 만에 완판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신제품도 인기다. 헤지스는 기존의 캔버스 토트백에 모직 소재를 적용한 ‘윈터 토트백’을 선보였다. 일주일간 진행된 LF몰 선출시 기획전에 12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높은 반응을 이끌었다.

현재, 눈과 비에 강한 코팅된 캔버스 소재의 토트백도 LF몰에서 단독 예약 판매 중이다.

헤지스는 ‘H 뜨왈’ 패턴이 적용된 패딩 머플러, 앞치마와 에코백 세트 등으로 제품군을 지속 확장 중이다. 패딩 머플러는 클래식한 ‘H 뜨왈’ 패턴이 패딩 소재 특유의 투박함을 완충시켜 “예쁘고 가볍다”는 평가와 함께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율 50%를 기록했다. 

‘H 뜨왈’ 액세서리 제품은 LF몰과 헤지스닷컴, 전국 백화점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약 25년 역사의 헤지스는 헤리아토부터 H 뜨왈 패턴까지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선보여 왔다”며 “앞으로도 헤지스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헤이즈 'H뜨왈' 엑세서리./LF
헤이즈 'H뜨왈' 엑세서리./LF
헤지스 'H뜨왈' 엑세서리./LF
헤지스 'H뜨왈' 엑세서리./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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