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이념인 나눔 문화에 선한 영향력 지닌 배우"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이랜드파크는 서울 여의도에서 협약식을 열고 배우 최민식을 켄싱턴 아너스 회원에 이어 그랜드 켄싱턴 명예 아너스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랜드파크는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오픈 준비와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존 켄싱턴 아너스 회원 정책 개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그랜드 켄싱턴 회원 혜택을 강화하며 배우 최민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그랜드 켄싱턴 명예 아너스 회원으로 위촉했다.
배우 최민식은 2015년부터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설악과 첫 인연을 맺고 지금까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그의 2014년 51회 대종상영화제 영화 명량 남우주연상 트로피와 친필사인은 현재 켄싱턴호텔 설악에 전시돼 있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평소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온 최민식 배우를 그랜드 켄싱턴 명예 아너스 회원으로 위촉하게 돼 영광” 이라며 “2026년 오픈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에서도 ‘나눔’의 뜻을 함께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켄싱턴 아너스는 이랜드그룹의 경영이념 중 하나인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이랜드파크의 특별한 기부자 클럽으로 지난 1999년에 발족됐다.
이랜드파크는 매년 발생한 수익 일부를 기부하며 사회에 환원하고 있으며 아너스 회원들은 기부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소장품을 기증하고 있다.
관련기사
- 켄싱턴호텔 여의도 '도어맨 베어' 장식 크리스마스 이색 트리 공개
- "가을 캠핑엔 바비큐"…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올 어바웃 바비큐' 기획전
- "글로벌 리더를 찾습니다" 이랜드, 그룹 전략기획본부 신입사원 채용
- [브리핑] 이랜드킴스클럽, 伊스파클링 와인 2종 '9990원' 출시
- "특선 메뉴에 와인·맥주 무제한"...켄싱턴호텔 여의도, 연말 페스티브 프로모션
- 이랜드파크, 사이판 골프여행객 대상 맞춤형 패키지 출시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새해맞이 '파인드 유어 럭' 패키지 출시
- "산지직송 특산품부터 PB까지"...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설 선물 세트 출시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