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 '파머스마켓 WITH 이천쌀문화축제'

◇ 시몬스침대, 시몬스테라스서 ‘파머스마켓 WITH 이천쌀문화축제‘
시몬스침대는 경기 이천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16일부터 20일까지 '파머스 마켓 WITH 이천쌀문화축제'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이천쌀문화축제와 함께하는 첫 번째 파머스 마켓이다.
16일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에서는 북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최신 베스트셀러 ‘트렌드 코리아 2025’ 공동 저자인 최지혜 박사가 대한민국을 주도할 최신 소비 트렌드를 전망한다.
17~18일 양일간 오후 6시부터 잔디정원에서는 무비 나잇 행사가 예정돼 있다. 18~20일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에서 진행되는 파머스 마켓에는 ▲승봉농원(사과·배) ▲진가정미소(쌀) ▲이천쌀강정(쌀강정·뻥튀기) ▲온방(치즈·요거트) ▲오건농장(토마토) ▲하영농원(고구마) 등 6곳의 지역 농가가 참여해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이 밖에 마술과 음악 등 서프라이즈 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이천쌀문화축제 리플렛을 지참해 테라스 내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방문하면 음료 메뉴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시몬스 테라스는 다양한 문화 행사와 함께 핫플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침대 박물관 ‘헤리티지 앨리’, 침대 체험공간 ‘매트리스 랩’ 등이 갖춰져 있다.
매년 겨울에는 ‘크리스마스트리 및 일루미네이션’ 행사가 개최된다. 2018년 오픈 후 5년 만인 지난해 누적 방문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 한샘, ‘디에디트 라이프’와 협업해 호텔침대 리뷰
한샘은 유튜브 '디에디트 라이프' 채널을 통해 자사 호텔침대 리뷰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에디트 라이프는 제품 리뷰 전문 채널인 디에디트의 두 번째 채널로 리빙, 인테리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의 주제를 폭넓게 다루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에디터의 인테리어 변천사를 꾸준히 소개해 온 '혼자 살아보겠습니다' 시리즈의 하나로 제작됐다.
에디터가 이사 3년차를 맞아 집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기 위해 한샘 논현점 매장에 방문해 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침실에 한샘의 어반글로우 호텔침대와 포시즌 매트리스를 설치해 경험한 후기가 담겼다.
한샘의 구스 침구, 스탠드 조명, 사이드 테이블 등의 제품들도 함께 소개됐다.
세입자로서 시공 없이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는 팁, 호캉스를 다녀와 집에서도 호텔식 인테리어를 구현하고 싶었던 에피소드, 패널에 조명, 콘센트, 충전포트가 탑재돼 있어 침대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 등을 얘기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디터가 선택한 어반글로우 호텔침대는 패브릭 텍스처와 메탈릭 소재가 활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방 크기에 맞게 벽면 패널을 확장할 수 있고 라운드 핀 조명과 콘센트가 설치된 멀티 패널, 거울이 설치된 화장대 패널 등을 선택해 나만의 침실을 꾸밀 수 있다.
포시즌5 바움 매트리스는 습도 조절 기능의 휴시스템이 적용됐다. 여름에도 뽀송하게 침구를 유지할 수 있고 체형과 자세에 따라 반응하는 그라데이션 스프링 설계가 적용돼 허리를 단단히 지지해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