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아이러브 설악밸리' 패키지
MLB키즈, 한글날 기념 한정판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
신라면세점, 대학생 고객 찾아 '캠퍼스 어택' 이벤트

◇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레드이치 고보습워시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진행된 극건성·극민감 피부 테스트를 통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극민감 피부 특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특허 출원한 장벽개선 마이크로바이움 기술이 건조가려움 원인균을 99% 제거하고, 세정만으로도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와 손상된 피부 장벽이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리윤에 따르면 신제품은 정제수보다 높은 글리세린 50% 함량으로 물보다 순하면서도 강력한 보습력을 지녔다. 조밀하고 쫀쫀한 거품을 형성해 미끌거림이 없다.
독일 더마 테스트와 소아과 전문의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하고 특정 성분 8개 무첨가로 0세부터 성인까지 극민감 피부 케어에 적합하다. 일리윤MD 레드이치 케어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 촉촉함과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는 올리브영 및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아이러브 설악밸리‘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는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오픈 5주년을 맞아 ‘아이러브 설악밸리’ 패키지를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스위스 청정 자연을 모티브로 설계된 ‘힐링 포레스트 인 리틀 스위스’ 콘셉트의 독채형 럭셔리 리조트다.
설악산과 울산바위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주말과 공휴일마다 객실 예약이 만실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X지그 텀블러 1개 ▲설악밸리 시그니처 마그넷 또는 키링 1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텀블러는 110년 전통의 스위스 명품 보틀 브랜드 지그와 콜라보를 진행해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설악밸리 시그니처 마그넷은 리조트를 대표하는 상징물인 사슴, 스위스 푸드트럭, 울산바위 비경을 형상화한 것으로 랜덤으로 증정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픈 이후 누적 판매 20만 객실을 달성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 F&F MLB키즈, 한정판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 출시
F&F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한글날을 기념해 한정판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에는 메이저리그 각 팀의 이름이 한글로 표현된 로고가 새겨졌다. 볼캡의 포인트가 되는 LA다저스, 미네소타 트윈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등 각 팀의 로고는 저마다 색상과 디자인 특징을 그대로 살려 한글과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는 설명이다.
볼캡 윗부분의 볼륨감 있는 한글 자수는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내며 사이드에는 오리지널 로고를 넣어 MLB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내구성이 탄탄한 트윌 코튼 소재가 적용됐고 두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이지 버클 형태가 적용됐다.
크라운 앞판에는 두꺼운 심지를 부착하지 않아 볼캡 쉐입이 자연스럽게 넘어가며 길어진 옆 패널은 두상이 깊게 안착될 수 있도록 했다. 성인용 한글 로고 볼캡도 동시에 출시돼 어른과 아이가 함께 쓰는 패밀리 룩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정판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은 MLB키즈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신라면세점, 대학생 고객 찾아 ‘캠퍼스 어택’ 이벤트
신라면세점은 9월 30일 서울 용산구 숙명여자대학교를 찾아 재학생을 대상으로 간식과 선물을 주는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숙명여대 캠퍼스 학생들에게 선착순으로 1인 피자를 제공하고, 신라면세점 회원 인증 등 현장 미션을 완수한 학생에게 신라면세점 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 굿즈가 포함된 신라픽을 증정했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달 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진행된 ‘신라는 캠퍼스 어택’의 일환으로 20대 대학생들과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실제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학교를 투표해 가장 많이 득표한 대학교 재학생에게 간식과 선물 등이 제공된다.
이번 신라면세점 캠퍼스 어택 이벤트에는 약 165개 대학 5000여 명이 참여해 숙명여자대학교가 가장 많은 득표를 얻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