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밴드 QWER과 함께한 협업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에이피뷰티,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

/F&F
/F&F

◇ F&F 디스커버리, 변우석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 공개

F&F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24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는 이국적인 자연을 배경으로 한 변우석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이 담겼다.

자연 속을 누비고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변우석은 신제품 베르텍스 바람막이를 착용하고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드러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베르텍스는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으로 개발돼 방풍, 발수, 투습 기능성이 강화된 하이테크 아웃도어 바람막이다.

변우석이 화보에서 착용한 ‘남성 베르텍스H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은 고어 윈드스타퍼 소재로 기능성이 강화됐다. 투블럭 배색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베르텍스 바람막이 제품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 이랜드 후아유, 밴드 QWER과 함께한 협업 컬렉션

이랜드월드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과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1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협업 상품으로는 후아유의 대표 상품인 ▲패치 집업 ▲다잉 맨투맨 ▲키링·모자·백팩 등 잡화 라인에 QWER만의 색깔이 담긴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치 집업에는 QWER 로고와 후아유의 레터링이 들어갔다. 다잉 맨투맨에는 QWER 로고를 빈티지하게 해석해 후아유의 헤리티지를 살렸다.

후아유의 시그니처 곰 캐릭터인 스티브를 QWER 멤버(쵸단·마젠타·히나·시연)들이 직접 드로잉한 버전으로 키링을 제작하기도 했다.

후아유는 멤버들의 드로잉을 기반으로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네 컷 만화와 QWER의 팬들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와 쇼츠 등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후아유와 QWER의 협업 컬렉션은 이날부터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에이피뷰티,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가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에이오 크림)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오 크림은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피부를 공격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하면서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높은 회복력으로 피부 탄력과 결을 개선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효과적인 항산화 작용과 회복 과정이 동시에 이뤄질 수 있도록 브랜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에이옥시놀'과 '볼캐니스트' 두 성분이 함께 적용됐다.

두 가지 특허 성분의 시너지로 피부 광채 81%, 탄력 90%, 피부결 59%가 개선돼 사용 직후 2.6살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헀다.

에이오 크림은 전국 백화점 에이피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