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과 ‘이탈리아’ 테마 협업 행사
남양유업, 2024년 2차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

◇ 풀무원, 안산복합휴게소서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
풀무원은 풀무원건강생활은 안산복합휴게소에서 식물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 샘플링 및 최대 52% 할인 프로모션을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휴게소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활력 충전을 돕는 파이토 에너지 샷이 증정된다.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파이토 에너지 샷과 파이토 엔자임은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풀무원건강생활이 추석 특별 선물세트로 특별 구성한 ‘럭키 가든 기프트’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선물세트에는 오간자 소재를 활용한 복주머니가 들어있으며 네잎클로버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쇼핑백까지 함께 구성됐다.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인 ‘파이토 에너지 샷’과 ‘파이토 엔자임’ 중 2종 이상 구매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 파스쿠찌,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과 '이탈리아' 테마 협업 행사
SPC그룹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부산 프리미엄 아울렛)과 협업해 ‘비바 이탈리아 스페셜 라운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8일까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VIP 고객 대상 공간인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파스쿠찌 젤라또 바가 운영되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파스쿠찌의 ‘어메이징 젤라또’가 제공된다.
현장 안내센터에서 바우처를 발급받은 고객들은 ‘티라미수 젤라또’와 ‘요거트 젤라또’ 중 취향에 따라 한 가지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행사를 통해 파스쿠찌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의 아이텐티티를 강화하고 올해 부산 지역에 새롭게 오픈한 젤라또 특화 매장인 ‘센트로광안리점’, ‘센트로서면점’을 지역 고객에게 더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 남양유업, 2024년 2차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
남양유업은 12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2024년 2차 대리점 상생회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의는 지난 동의의결 이행결과를 점검하고 영업 경쟁력 개선을 위해 필요한 사항들이 공유됐다. 유업계 시장 위기 극복을 위한 방안도 논의됐다.
남양유업의 대리점 상생회의는 동반성장을 모색하기 위해 2013년부터 시작한 활동으로 회사 경영진과 점주 관계자들이 모여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고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는 소통의 장이다.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사장은 “대리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상생회의를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 [브리핑] CJ프레시웨이, 제3회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 외
- [브리핑] 롯데웰푸드,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품평회 성료 외
- [신제품] 오뚜기, '청담미역 소갈비미역국' RMR 출시 외
- [브리핑] BBQ, 추석맞이 지역사회 노인 치킨 기부 외
- [브리핑]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귀성길 안전운전 캠페인 외
- [브리핑] 동서식품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개최 외
- [브리핑] bhc 치킨, 3분기 전국 가맹점주 간담회 개최 외
- [신상품] 오뚜기,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3종 출시 외
- [브리핑] 해태 누가바이트 미니,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 선정 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