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9일까지 신청 접수

[포쓰저널=정현민 기자] 전기차를 보유 기아 멤버스 고객 대상의 캠핑 및 드라이빙 체험 행사가 마련됐다.
기아는 충남 태안에 위치한 몽산포 청솔캠핑장에서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는 ▲9월28~29일 ▲10월3~4일 ▲10월5~6일 총 3회차로 각각 1박 2일 동안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월 5일부터 9월 19일까지 ▲기아닷컴 ▲기아멤버스 홈페이지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마이기아’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아는 추첨을 통해 기아멤버스 고객 15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포함 최대 4명까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캠핑 텐트와 각종 캠핑 용품, 밀키트 및 음료 등의 먹거리를 제공해 참가자들의 캠핑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차량으로부터 전력을 공급받는 V2L(Vehicle to Load) 스낵바에서 ▲소시지 그릴 ▲냉장고 ▲커피머신 ▲팝콘 제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용해보며 보다 색다른 캠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배정된 텐트 옆에 본인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어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과 캠핑을 함께 체험도 가능하다.
기아는 ‘전기차와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라는 콘셉트에 맞게 캠핑장 중앙 광장에 EV3, EV9 등 기아의 대표 전기차를 전시하며 캠핑장 주변 경관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가을 캠핑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캠핑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바닷가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불을 보며 휴식하는 화로 불멍 등 참가자들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기아는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충남 태안 소재)에서 드래그 레이스 및 코너 브레이킹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는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전기차를 활용한 캠핑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아멤버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기아멤버스는 차종별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구매 차종 및 구매 횟수에 따라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적립 받아 차량 관련 서비스와 함께 영화, 외식, 주유소 등 각종 생활 제휴처에서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장애인 고지대 탐방체험"…기아 초록여행, 국립공원공단과 협약
- 유럽 첫 중형표준차 '캡샤시' 공개...기아, 폴란드 국제방산전시회 참가
- [AD] 현대차·기아, 11~13일 추석 특별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 중남미 최초 EV 전용 복합 문화센터… 에콰도르에 '기아 E-그라운드' 개소
- [현장] "배터리이상 감지기술 고도화 시급..알림 기능 소방과 연결해야"
- 제네시스 EV G80 신차급 혁신..1회 충전시 서울~부산 주파
- "i20 경주차 성능 입증"...현대차 월드랠리팀, 'WRC 그리스 랠리' 석권
- "4년 연속 무분규"...기아 2024년 임단협 잠정합의
- "인도 최고의 차"...기아, 인도차딜러연합회 고객 만족도 1위
- "아동 안전지키는 보통 영웅 지원"…현대차그룹, '아이케어 업'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