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랜드 미쏘, 클린 프레피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는 여성 SPA(제조·유통일괄) 브랜드 미쏘가 2024가을·겨울(F/W) 시즌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클린 프레피'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클린 프레피 컬렉션은 깔끔한 클래식 프레피룩에 긱시크 트렌드가 접목돼 전통적인 교복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아이템은 넥타이를 매치한 셔츠, 뷔스티에 레이어드 셔츠, 랩 스커트 디테일이 들어간 셔츠 원피스 등이다. 각각의 아이템은 단독으로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오버사이즈 테일러드 재킷으로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하고, 풀어 입은 셔츠와 뷔스티에 탑을 조합해 자유로운 느낌을 줬다는 설명이다. 오프숄더 니트탑과 캉캉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최근 트렌드인 ‘레이어드룩’을 반영한 아이템들도 함께 구성됐다. 뷔스티에와 셔츠를 일체형으로 디자인하거나 스커트와 셔츠 원피스를 결합해 쉽고 다채롭게 레이어드룩을 즐길 수 있다.
미쏘의 클린 프레피 컬렉션은 이날부터 미쏘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한율, '아기공룡 둘리'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한율이 '아기공룡 둘리'와 협업해 브랜드 대표 라인을 다양한 한정판 세트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기공룡 둘리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캐릭터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하다. 최근에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MZ세대 사이에서도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한국의 대표 캐릭터다.
한율은 아기공룡 둘리와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초능력 쓴 것 같은 건강한 피부'라는 콘셉트로, 각 캐릭터가 한율의 대표 자연소재들의 원산지인 강화도, 여주, 평창 등으로 '지구별 대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한율은 브랜드 대표 자연소재인 어린쑥, 달빛유자, 빨간쌀 등과 캐릭터들을 특유의 따뜻한 그림체로 표현했다. 캐릭터가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과 증정품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대표 제품인 '쑥시카 수분크림' 한정판 세트에는 튜브 타입 디자인이 적용돼 소비자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쑥시카 수분크림 세트 구매 시 둘리, 도우너, 또치, 희동이 얼굴이 들어간 파우치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그 외의 세트 구매 시에도 캐릭터 스티커 10매가 증정된다.
한율과 아기공룡 둘리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이날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시작으로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