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임산부 고객 위한 태교 여행 패키지

◇ LF 리복, '하이페리엄 슬라이드' 출시 두달 만에 2만5천족 판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여름 전략 상품 '하이페리엄 슬라이드'가 출시 두 달 만에 2만5000족을 판매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페리엄 슬라이드는 5월 17일 출시 이후 2주 만에 '크림', '블랙' 색상의 주요 사이즈가 온라인에서 품절됐다.
LF는 하이페리엄 슬라이드에 대한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자 리오더에 들어갔고 3일부터 두 차례에 걸친 예약 발매를 시작했다.
예약 발매 당일에만 3000족 이상 판매됐고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두 달간 총 2만5000족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이에 힘입어 하이페리엄 샌들의 올해 매출은 전년 대비 300% 이상 급증했다.
LF에 따르면 하이페리엄 슬라이드의 전체 구매자 중 20~30대 비중이 90% 이상을 차지했다. 온라인 입소문으로 하이페리엄 슬라이드의 전체 매출 중 온라인 비중이 70% 이상이었다.

◇ 신세계까사, 서울 강동지역 1만3천세대 겨냥 프로모션
신세계까사는 연말까지 강동지역 신규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예정된 서울 강동지역 입주 물량은 ‘올림픽파크포레온’ 1만2000세대, ‘강동헤리티지자이’ 1300세대, ‘강동밀레니얼중흥S-클래스’ 1000세대 등 약 1만3000세대다.
신세계까사는 이에 대응하고자 까사미아 길동사거리점, 잠실점, 압구정점, 대치한티점,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을 중심으로 강동지역 신규 입주 고객 대상 까사미아 주력 신제품과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제안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까사미아만의 프리미엄 가구와 주거 공간별 신(SCENE)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입주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전문가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당 매장에서 까사미아 가구를 200만·300만·500만·7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3~4%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이 증정된다. 구매 조건에 따라 굳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혜택도 준비됐다.

◇ 서울신라호텔, 임산부 고객 위한 태교 여행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여유로운 태교 여행을 즐기는 임산부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태교 여행 전용 상품 ‘유어 퍼스트 신라’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위치해 교통이 용이하며 별도의 이동없이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리며 품격있는 서비스와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태교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는 1박 요금으로 스위트 객실 2박 혜택을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선사한다.
투숙 기간 중 룸서비스를 포함한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30만원도 증정해 미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추가로 투숙 기간동안 편안한 휴식을 도울 ‘로프티 바디 필로우’도 대여하며, 곧 만날 아기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아뜰리에슈 유모차 블랭킷’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 시 임신 확인서 등 임산부 인증이 필요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