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립앤치크' 출시

◇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사운즈 굿'과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비이커가 레코드&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사운즈 굿‘과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고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비이커는 새로운 것에 대한 과감한 시도를 아끼지 않는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뮤직·아트는 물론 F&B(식음료) 등과의 협업을 진행,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고 있다.
사운즈 굿은 재즈 기반의 레코드 스토어로 2017년 서울 연남동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다양한 레코드 셀렉션, 음악을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공연 기획, 음반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이커와 사운즈 굿은 '씨사이드 러버스'를 주제로 눈부시게 반짝이는 바다, 섬 나라로의 여행, 붉게 퍼지는 노을 등 각자의 이유로 여름을 기다리는 MZ세대의 염원을 담았다.
씨사이드 러버스 익스클루시브 그래픽과 여름 뮤직 플레이리스트의 타이포그라피를 디자인 포인트로 한 티셔츠·볼캡·토트백·유리잔·머그 등을 출시했다.
타이다이(실로 옷감을 묶어 염색하는 홀치기 염색법) 기법을 적용한 티셔츠는 독특한 무늬와 화려한 컬러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이커와 사운즈 굿 협업 컬렉션은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안에 별도로 구성된 팝업스토어, 청담/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뿐 아니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통해 판매된다.

◇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립앤치크'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틴트 중 하나다. 빈틈 없이 밀착되는 맑은 컬러감과 광택감이 특징이며 여러 번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쌓여 선명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신규 컬러로 핑크 베이지 톤의 '클루리스', 상큼한 자두를 연상하게 하는 '플럼 프렙' 2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이로써 총 8가지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이 완성됐다.
센슈얼 립앤치크는 입술과 볼에 함께 사용하는 멀티 아이템이다. 맑은 컬러감이 피부 본연의 톤 위에 얇게 배어 나와 투명한 생기를 부여한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톤의 '동백' 컬러를 포함해 총 3가지로 출시됐다. '란제리', '얼리 라벤더' 색상은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베스트 컬러다.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을 비롯해 아모레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현대리바트,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스텔스타’ 출시
현대리바트는 자체 개발한 특수 강선 스프링과 프리미엄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스텔스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기존 기술력과 노하우, 지속적인 연구 개발 투자를 통해 매트리스 기술력을 한 차원 높여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 확대에 나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스텔스타는 현대리바트가 자체 개발한 10회전 알루마 강선 스프링이 적용돼 복원력과 최적의 탄력을 갖췄다. 알루마 강선은 교량 건설에 사용되는 소재로 변형이 적고 수분에 강해 체중을 더 단단하게 지지하고 흔들림에 강하다. 강선이 2개 층(Tier)으로 나뉜 항아리 구조로 설계돼 지지력과 안락함을 극대했다는 설명이다.
피부와 직접 닿는 외부 패브릭에는 고품질 소재가 사용됐다. 국내 최초로 패드 내장재에 독일산 천연 양모가 적용됐다.
에스텔스타는 슈퍼싱글(SS)부터 퀸(Q)·라지킹(LK)·킹오브킹(KK)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소프트·미디엄·하드 세 가지 타입 중 취향에 맞춰 착와감 선택이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슈퍼싱글 사이즈 기준 222만4000원이다.
관련기사
- "글로벌사업 지속 성장"...아모레퍼시픽 중국·북미·일본 법인장 신규 선임
- "삼성물산 229억 지급해야"..현대리바트, 국제 중재 신청
- 버킷햇·보닛햇·사파리햇·볼캡...여름 외출 필수템 '모자'
- 슈펜, '컴피이지' 여름버전 워킹화 출시..에잇세컨즈, '슈퍼세일' 최대 50% 할인
- LF몰, 75만여 상품 '서머 슈퍼 세일'...신라면세점, 온라인 주류 판매 확대
- "파리지앵 감성"…삼성물산패션 '아미', 신세계본점에 신규 매장
- 첼시 레인부츠·샌들, 사파리점퍼·숄....장마템으로 스타일링 완성
- "따로 또 같이"…현대리바트, '트윈 베드' 론칭
- '헤라', 방콕 백화점에 1호점...아모레퍼시픽, 태국 공략 본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