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까지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롯데그룹의 상반기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롯데하이마트가 에컨 등 냉방가전을 세일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을 통해 최대 25% 가전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33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각 품목별 인기 및 신상품들을 모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하고, 최근 수요가 높은 냉방가전 동시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상품은 대형가전에서부터 IT 가전, 주방·생활가전 등 다양하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위닉스 ‘창문형’ 에어컨 등 에어컨 행사상품은 최대 25% 할인한다.

삼성전자 ‘QLED TV’, LG전자 ‘오브제 4도어 냉장고’ 등 대형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엔 최대 70만원을 모바일상품권으로 제공한다.

LG전자 ‘2024 그램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탭 S9FE+’ 등 IT 가전과 ‘비스포크 큐커’, 쿠쿠전자 ‘파워클론 청소기’ 등 주방·생활 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엔 최대 10만원의 모바일상품권을 준다.

이밖에 롯데하이마트가 올해 신규로 선보인 샤크 ‘무선청소기’, 모토로라 ‘g54’도 특가에 판매한다.

6월 10일부터 30일까지는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에 이어 ‘쿨 썸머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원바디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린클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6월부터 48개월, 60개월 장기할부 카드 행사를 진행해 목돈 지출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줄인다. 제휴카드로 구매한 뒤 한달에 각각 30만원, 70만원 이상 사용시 매달 최대 1만5000원씩 최대 9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서은희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 유통군 최대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각 품목별 인기 및 신상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6월부터는 제휴카드 할인 행사를 추가로 진행해 고객분들이 원하는 상품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