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2024 파리올림픽 공식 맥주 파트너인 오비맥주 카스가 올림픽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29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카스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올해 7월 개막하는 파리올림픽 응원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치는 것은 물론 한정판 올림픽 에디션도 선보인다.
카스 프레시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에 한해 선보이는 올림픽 에디션 제품은 패키지 디자인에 올림픽을 상징하는 오륜기와 공식 파트너사임을 의미하는 ‘오피셜 파트너(Official Partner)’ 문구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6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올림픽 기념 에디션은 카스 프레시의 500㎖병과 355㎖·500㎖ 캔, 카스 0.0의 330㎖ 병과 330㎖ 캔 등 다양한 패키지에 적용될 예정이다.
카스는 올림픽 에디션 출시 외에도 파리올림픽 열기를 끌어 올리기 위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연다는 계획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맥주 카스가 세계인이 즐기는 축제 올림픽에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함께하게 됐다”며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로 업계를 선도해 온 카스는 올여름 대대적인 올림픽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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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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