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크레이지 홀리데이' 프로모션 전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반려견 친화 쇼핑 서비스 선봬
티몬·베스티안재단, 전신 중화상 1살 하연이 ‘소셜기부’ 캠페인

크레이지 홀리데이 프로모션 / 이미지=현대백화점그룹
크레이지 홀리데이 프로모션 / 이미지=현대백화점그룹

◇ 현대백화점면세점, 5월 황금연휴 '크레이지 홀리데이' 프로모션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6월 30일까지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크레이지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달러 이상 구매 후 '크레이지 홀리데이 현대백화점면세점X인스파이어 리조트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스파이어리조트 숙박권(10명) △인스파이어리조트 시설 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1달러 이상 구매 후 '크레이지 홀리데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한 내국인 고객 222명을 추첨해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0만원권(2명)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만원권(20명) △H선불카드 1만원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반려견 프리미엄 돌봄 서비스' / 사진=현대백화점그룹
'반려견 프리미엄 돌봄 서비스' / 2024. 05. 01. 현대백화점그룹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반려견 친화 쇼핑 서비스 선봬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펫팸(Pet+Family)족'을 위한 봄 나들이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송도점은 반려견 동반 쇼핑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반려견 프리미엄 돌봄 서비스'를 4일, 19일, 26일 하루 4회 진행한다.

반려견 프리미엄 돌봄 서비스는 고객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접수 후 지하 1층 펫테라스를 방문해 반려견을 맡기면 전문 훈련사가 1시간 동안 전문적으로 케어해주는 서비스다.

송도점은 6일까지 1층에서 현대백화점 자체 강아지 캐릭터 '흰디(Heendy)'를 테마로 한 '흰디 굿즈 팝업스토어'를 열고 흰디 인형, 키링, 피크닉매트, 담요 등 굿즈를 판매한다.

아울러 봄 나들이를 위한 패션, 잡화와 반려동물 간식, 옷, 용품을 한 자리에서 최대 30% 할인하는 플리마켓도 3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

동물행동권 단체 '카라'와 함께 유기견을 위한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현대아울렛은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흰디와행복의집)와 함께 게재된 반려동물 사진·영상이 525개가 넘으면 유기견 입양을 돕기 위한 기부금 1000만원을 카라에 전달할 예정이다.

 

2024. 05. 01 티몬
2024. 05. 01 티몬

◇ 티몬·베스티안재단, 전신 중화상 1살 하연이 ‘소셜기부’

티몬은 베스티안재단과 얼굴부터 다리까지 전신 중화상을 입은 1살 하연(가명)이를 후원하는 ‘소셜기부’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소셜기부는 악화되는 전신화상으로 어린이날을 병원에서 보내야 하는 하연이를 돕기 위해 마련했다. 지난해 겨울 한파를 이겨내기 위해 설치한 가열식 가습기가 엎어지는 불의의 사고로 하연이는 전신 30% 이상의 중화상을 입게 됐다.

티몬은 하연이네에 희망을 불어넣어 줄 ‘소셜기부’ 캠페인을 6월 12일까지 펼칠 계획이다. 후원을 희망하는 고객은 티몬에서 ‘소셜기부’를 검색해 참여할 수 있다. 2000원 소액부터 원하는 금액으로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다. 

특히 수수료와 사업비 등을 일절 제하지 않고 100% 전액 하연이의 의료비, 가정을 위한 생계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후원금과 사용 내역은 다음 베스티안재단과 선보일 소셜기부에서 투명하게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