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엄김치간, 재개관 9주년 기념 행사 개최
남양유업, 대리점주 자녀 ‘패밀리 장학금’ 지급
임영웅 정관장 모델 발탁 축하 카페 이벤트
젤라또 특화 ‘센트로 광안리점’·‘센트로 서면점’ 오픈
BBQ, 장애인의 날 앞두고 간식 700인분 후원

◇ 뮤지엄김치간, 재개관 9주년 기념 'Story & History of 뮤지엄김치간' 행사
풀무원은 뮤지엄김치간이 재개관 9주년을 맞아 20일부터 21일까지 'Story & History of 뮤지엄김치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김치 이야기를 들려주자는 콘셉으로 기획됐다.
뮤지엄김치간은 재개관 기념일 전날인 20일에 입장요금 50% 할인 혜택을, 재개관 기념일 당일인 21일에는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나경인 뮤지엄김치간 팀장은 “뮤지엄김치간이 재개관 9주년을 맞아 내·외국인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뮤지엄김치간은 앞으로도 한국의 김치와 김장문화 계승과 발전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농심 임직원,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단체헌혈
농심은 5월 3일까지 서울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안양·안성·아산·구미·부산·녹산 등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약 250여 명의 임직원이 헌혈에 참여할 예정이며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헌혈은 농심이 올해로 7년째 추진하고 있는 백혈병소아암 환아 지원 활동의 일환이다.
농심은 2018년부터 면역력이 약해 마실 물을 선택하기 어려운 환아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백산수를 매달 지원하고 있다.

◇ 남양유업, 대리점주 자녀 ‘패밀리 장학금’ 지급...누적 13억6천만원
남양유업은 대리점주 자녀 41명을 대상으로 ‘패밀리 장학금’ 5400여 만원을 지급했다고 19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2013년 패밀리 장학금을 도입, 올해로 12년째 1050명의 대리점 자녀에게 누적 13억6000여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상생 경영을 위한 제도 중 하나인 장학기금을 통해 점주 자녀 학업에 도움을 드리고 있다”며 “회사와 함께 꾸준히 협력을 이어가고 있는 모든 대리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 임영웅 정관장 모델 발탁 축하 카페 이벤트, 신청 접수 조기 종료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임영웅 광고 모델 발탁을 기념해 마련한 ‘임영웅 광고모델 발탁 축하 카페’ 이벤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신청 접수 당일 조기종료 됐다고 19일 밝혔다.
임영웅 광고모델 발탁 축하 카페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대치동 KT&G타워 1층 정관장 사푼사푼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축하 카페에서는 임영웅이 출연하는 광고영상 시사 및 비하인드 영상 독점 선공개되며 축하 카페를 신청 방문한 팬들에게는 정관장의 스페셜 굿즈가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정관장 제품으로 구성한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 SPC 파스쿠찌, 부산서 젤라또 특화 ‘센트로 광안리점’·‘센트로 서면점’ 오픈
SPC그룹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부산 지역에 젤라또 메뉴를 특화한 신규 센트로(정통 에스프레소바 콘셉트를 강화한) 매장 두 곳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매장은 ‘센트로 광안리점’·‘센트로 서면점’이다.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센트로 광안리점은 지상 4층 규모로 벽면이 통유리로 돼 있다. 서면에 위치한 센트로 서면점은 지상 2층 규모로 오픈했다.
파스쿠찌는 광안리점과 서면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젤라또 특화 메뉴들을 선보인다. ‘와르르 베리 젤라또’·‘와르르 피스타치오 젤라또’·‘시그니처 샘플러 젤라또’·‘베스트 샘플러 젤라또’·‘시크릿 콘 젤라또’·‘시크릿 컵 젤라또’ 등이다.
취향에 맞게 음료와 칵테일 두 종류로 즐길 수 있는 ‘부산 블루비치 레몬 그라니따’·‘부산 샌드비치 커피 그라니따’ 2종도 선보인다.

◇ SPC, 장애인의 날 맞아 ‘SPC행복한펀드’ 전달식
SPC그룹은 서울시 종로구 푸르메재단에서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어린이 지원을 위한 ‘SPC행복한펀드 기부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SPC행복한펀드는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매칭펀드를 조성해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총 2억원의 SPC행복한펀드 모금액을 전달해 장애어린이들의 재활치료비·보조기구·특기적성 교육비·가족여행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참여로 함께한 SPC행복한펀드가 장애어린이 치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SPC그룹은 장애인 지원사업을 적극 전개하고 기업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BBQ, 장애인의 날 앞두고 간식 700인분 후원
제너시스BBQ 그룹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자립을 돕는 굿윌스토어에 간식 세트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BBQ는 17일 굿윌스토어가 개최한 굿윌전국체전에 BBQ 치킨 핫도그와 레몬보이 등 700인분의 간식 세트를 후원했다.
체전은 대전에 위치한 KT대전연수원 실내체육관서 진행됐으며 전국에 있는 굿윌스토어 소속 장애∙비장애 임직원 700여명이 참여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개인과 기업으로부터 재사용 가능한 중고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한 수익금으로 장애인 근로자를 고용해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다.
관련기사
- 풀무원 지구식단, 식물성 디저트 라인업 확장...SPC삼립, 건강빵 브랜드 'Bread 31' 론칭
- 롯데칠성, 자립청년 응원 캠페인...대상, 장애인 재활시설 지원
-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라인업 확대..커리 소스 첨가 '메가바이트 커리' 출시
- 남양유업 '빨대스마트톡 네이밍' 공모...아이누리, '어린이 식습관 교육' 공모
- 장애고객 접근성 높이고 장애직원들과 소통 확대
- 병역이행자에 고속도로휴게소·인천공항 풀무원 식음·편의시설 할인
- 꼬깔콘 등 롯데 포켓몬 컬래버 10종 출시...7년 만의 꼬꼬면, '김치꼬꼬면 왕컵'
-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 이마트 본격 판매...성수동서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
- 롯데리아 '실비김치맛 시즈닝'양념감자...동원F&B '양반 비빔드밥' 6종
- "K푸드·K필름 함께"...농심, 전주국제영화제 후원
- 임영웅 정관장 영상, 두 시간 만에 100만 뷰...'불가리스'·'위쎈' 몽드셀렉션 수상
-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 "20·30 관심 제고"..농심, AI기반 '데이플러스' 디지털 광고 공개
- 신라면·너구리, 유럽 공략 본격...농심, 佛 르끌레르·까르푸 입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