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게임:더트라이얼 참가자들이 갤럭시 S23 울트라의 S펜으로 디지털 달고나 게임을 즐기고 있다./사진=삼성전자
넷플릭스 오징어게임:더트라이얼 참가자들이 갤럭시 S23 울트라의 S펜으로 디지털 달고나 게임을 즐기고 있다./사진=삼성전자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삼성전자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개장한 넷플릭스의 체험존인 '오징어게임: 더 트라이얼'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2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메가히트작 '오징어게임' 속 게임들은 삼성 Neo QLED 8K·더 프레임·갤럭시S23 울트라 등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정보기술(IT) 기기들을 활용해 더욱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체험존에 프리미엄 경험에 걸맞는 최상의 화질·사운드·디자인을 모두 갖춘 Neo QLED 8K와 라이프스타일TV '더 프레임'을 배치해 한층 더 강렬한 현장감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체험존 입구에서 Neo QLED 8K를 통해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트레일러 영상을 시청하며 게임 속 세계관을 생생하게 학습한 뒤에 입장하게 된다.

게임존 곳곳에서 Neo QLED 8K로 상영되는 다양한 안내 영상들이 참가자들의 집중도를 높이고 실제 오징어게임의 주인공이 된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게임이 끝난 후 우승자는 VIP 라운지에서 가면을 받아 쓰고 드라마 속 '프론트맨'처럼 삼성 더 프레임 85형을 통해 다음 그룹 참가자들의 경기들을 직관할 수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철기 부사장은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Neo QLED 8K의 놀라운 화질을 통해 오징어게임의 팬들에게 잊지 못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