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아동 및 다문화가정 유소년야구단 후원

KT알파가 26일 경기도 수원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개최된 ‘2023 kt 위즈 팬 페스티벌’에서 kt 위즈,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후원 유소년야구단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왼쪽부터) KT알파 이정호 상무, 샐러드볼 야구단 및 베스트원야구단 대표학생, kt 위즈 고영표 선수가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T알파
KT알파가 2023년 11월 26일 경기도 수원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개최된 ‘2023 kt 위즈 팬 페스티벌’에서 kt 위즈,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후원 유소년야구단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왼쪽부터) KT알파 이정호 상무, 샐러드볼 야구단 및 베스트원야구단 대표학생, kt 위즈 고영표 선수가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T알파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KT알파 쇼핑이 경제적·문화적 지원이 필요한 유소년야구단을 위해 총 2000만원을 후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는 장애아동 및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활동하는 유소년야구단을 대상으로 했다.

KT알파 쇼핑을 운영하는 KT알파는 kt 위즈,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2017년부터 공동 사회공헌 협약을 토대로 kt 위즈 야구선수의 시즌 성적에 따른 후원금 조성, 야구경기 관람행사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왔다.

7년차를 맞은 올해에는 2023 프로야구 한국시리즈(KS) 준우승을 차지한 kt 위즈의 선발투수 고영표 선수와의 매칭그랜트를 통해 올 시즌성적에 따라 승수당 30만원씩 후원금을 적립했다. 여기에 KT알파가 기부금을 더해 총 2000만원을 마련했다.

KT알파는 26일 경기도 수원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개최된 ‘2023 kt 위즈 팬 페스티벌’에 후원대상인 베스트원야구단 및 샐러드볼야구단 대표학생과 가족들을 초청해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유소년야구단에 필요한 야구용품, 활동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KT알파 조성수 대표는 “꿈과 열정을 가진 학생들이 야구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는 등 사회적 책임 실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