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SK텔레콤

◇ SKT, 수험생 위한 ‘Made in 0 수능 페스티벌’ 개최

SK텔레콤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ade in 0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KT는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 0캠퍼스 예비 소집, 0 day 수능 혜택, T 다이렉트샵 갤럭시 혜택 퍼레이드, 삼성 갤럭시 프로모션의 총 5가지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년월일, 수험표 등으로 수험생 인증을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능 탈출 밸런스 게임은 수험생이라면 고민할 법한 5가지 상황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답변을 고르는 이벤트로 12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래플 경품 응모’와 ‘100% 경품 당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0 청년 요금제 고객은 두 가지 모두 신청할 수 있다.

SKT는 대학생 전용 혜택인 0 캠퍼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0캠퍼스 예비 소집도 오픈한다. 0 캠퍼스 예비 소집에 가입한 수험생은 내년 4월까지 매달 캠퍼스 데이터 1GB를 받는다. 0 캠퍼스 예비 소집은 내년 2월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갤럭시를 사용하는 수험생을 위해 T 다이렉트샵 갤럭시 혜택 퍼레이드를 통해 선착순으로 간단한 퀴즈를 푼 2000명의 고객에게 삼성 정품 케이스(갤럭시 S23 시리즈 및 Z플립5)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 갤럭시 수능 프로모션은 16일부터 삼성 갤럭시 Z플립5 또는 갤럭시 S23시리즈를 구매한 수험생 고객에게 푸바오 액세서리 팩을 증정한다.

 

KT엠모바일과 빅데이터 전문기업 KT넥스알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여가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 KT넥스알 이호재 대표(왼쪽)와 KT엠모바일 채정호 대표가 여가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T
KT엠모바일과 빅데이터 전문기업 KT넥스알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여가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 KT넥스알 이호재 대표(왼쪽)와 KT엠모바일 채정호 대표가 여가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T

◇ KT엠모바일·KT넥스알, 문체부 ‘여가친화인증기업’ 선정

KT는 알뜰폰 자회사 KT엠모바일과 빅데이터 전문 자회사 KT넥스알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여가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여가친화인증은 근로자가 일과 여가를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지원·운영하는 기업 및 기관을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인증하는 제도다.

KT엠모바일은 근무시간 외 PC가 자동으로 차단되는 PC-오프(OFF)제도, 유연근무제, 월 1회 조기 퇴근 M-day제도, 기념일 조기 퇴근, 연중 자유롭게 사용하는 여행포인트, 도서구독서비스, 스포츠 경기관람 등을 지원하고 있다.

KT넥스알은 무제한 도서구입 지원, 자율적 여가 활동비 지원, 걷기·다이어트·금연 등 각종 챌린지, 다양한 강연을 통해 직원들에게 여가생활을 제안하는 프로그램 온앤오프(On&Off) 등을 운영한다.

재택근무, 선택적 근로시간제, 사업장 밖 간주근로제, 재량근무제, 임신부 일 2시간 단축 근무 등으로 유연한 근무환경도 제공하고 있다.

 

/U+유모바일
/U+유모바일

◇ U+유모바일, LG트윈스 KS 우승 기념 '유광 점퍼' 경품 행사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자회사인 미디어로그의 U+유모바일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U+유모바일 요금제에 신규 가입할 경우 LG트윈스 유광 점퍼, 클래식 유니폼, 대형 로고볼과 옐로우 무적타올을 추첨 증정한다.

30일까지 U+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월 1만5000원 이상 유심, 이심, 휴대폰 요금제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첨 대상이 된다.

U+유모바일은 11월 한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가족 또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 가입할 경우 첫 달 통신비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11월 내 추천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본요금의 50%를 U+유모바일 포인트로 돌려받는 식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청구 요금 결제나 모바일 상품권 구매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을 맞아 ‘유모바일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U+유모바일 다이렉트몰에 접속하면 누구나 매일 1회씩 U+유모바일 포인트를 뽑을 수 있다. 최대 1만원까지 당첨 가능하고 당첨된 포인트는 30일에 지급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