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확장 오픈
시몬스침대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시몬스 롯데백화점 본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시몬스침대는 시몬스 롯데백화점 본점이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적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고객 참여를 극대화한 친소비자형 매장으로 탈바꿈했다고 설명했다. 매장 규모는 기존 대비 2배 가량 넓어졌고 체험 가능한 침대 수도 대폭 늘렸다.
초프리미엄 침대 수요에 발맞춰 전국 롯데백화점 중 최초로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 존도 별도 마련했다.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모델 켈리를 비롯해 데보라, 루실, 로렌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도 가족 단위 고객과 예비 및 신혼부부에게 알맞은 킹오브킹(KK), 라지킹(LK) 등 대형 매트리스부터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까지 다양하게 구비됐다.
시몬스침대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현재 진행 중인 '안심침대 프로모션'도 중복 적용 가능하도록 했다. ▲특정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시몬스는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 한샘, 종합시공사 비전 선포 컨퍼런스 개최
한샘은 서울 마포구 한샘 상암사옥에서 8일 '종합시공사 비전 선포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종합시공사, 한샘서비스 임직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샘 종합시공사와 사업 비전을 공유했다.
시공 전문 자회사 한샘서비스는 지난해 6월부터 종합시공사를 통한 시공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하나의 아이템을 전문 시공하는 '단과시공사' 체계에서 '종합시공사' 중심의 전략을 도입한 결과 지금까지 전국 80여개 종합시공사를 육성했다.
종합시공사는 가구와 건재뿐 아니라 철거·전기·목공·도장·도배 등 기본공사까지 인테리어 전 공정 종합 시공 능력을 갖춘 한샘의 시공협력사다. 단과시공사는 부엌·욕실·창호·바닥재 등 각각의 아이템별 공정을 책임진다.
한샘은 종합시공사 수를 확대하면서 종합시공사가 책임 시공하는 리하우스 패키지 현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종합시공사가 책임지고 집약된 시공역량을 투입하면 여러 개 단과시공사가 공사하는 과거 방식보다 체계적인 현장관리와 사후관리가 가능해진다는 설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