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침대, 동물자유연대 조희경 대표 강연 공개

시몬스 침대는 신개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채널인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2에 동물자유연대 조희경 대표의 강연 영상 두 편을 잇따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조 대표는 23년째 동물자유연대를 운영하며 동물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강연은 서울 청담동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에 자리한 시몬스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조 대표는 '동물 복지의 이해'를 주제로 진행한 1편 영상을 통해 동물권에 대한 국내 제도의 현실을 다루고 동물 복지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 개선에 대해 이야기했다.

2편은 조 대표와 함께 한국일보 고은경 동물 복지 전문기자, 동물보호운동 20년차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 사업부 고나현 실장 등이 동석해 '내 삶의 반, 반려동물'을 주제로 동물 복지 개선 방향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나눴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시몬스 스튜디오를 통해 '좋은 콘텐츠는 나눌수록 좋다'는 취지 아래 유익한 콘텐츠를 전방위로 확산시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몬스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셜라이징 행보에 그 깊이를 더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샘
/한샘

◇ 한샘, 하반기 '수납가구' 신제품 3종 출시

한샘은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 유로 506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 등 하반기 수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해 수납가구를 구매한 고객 2100여명을 조사했는데 '매일 사용하는 물건을 수납하고 싶다'는 의견이 많아 신제품이 반영했다.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은 기존 제품인 '스테이 드레스룸' 보다 높이를 11㎝ 높이고 콘센트·선반이 기본 설치된 파우더장(화장대), 거울도어와 함께 꾸밀 수 있는 코너장 등의 옵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컬러는 화이트와 베이지 2종이다.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은 한샘 1위 붙박이장 '스케치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다. 크림 화이트와 브릭 파우더 2종 컬러의 도어에 슬림 서랍장, 2단 행거장, 멀티 선반장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할 수 있다.

유로 506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문이 미닫이로 열려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거울과 LED조명, 멀티탭이 기본 설치된 '데일리 파우더장', '데일리 거울 3단 수납장'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샘은 24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과 전국 매장에서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구매 금액의 3%를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