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 삼성전자가 이달 26일 새로운 갤럭시 제품의 공개를 앞두고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대규모 디지털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서울 강남대로,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 중국 청두 타이쿠리 등에서 'Join the flip side' 디지털 광고를 시작했다.
'Join the flip side'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강남 일대를 가득 채운 해당 캠페인은 '갤럭시 Z 시리즈'의 접히는 폼 팩터(Form factor)를 재미있게 표현하며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캠페인 영상은 일반적인 빌딩 외관을 다소 평범하게 보여주다, 영화의 한 장면처럼 빌딩 외관이 '갤럭시 Z 플립' 처럼 반으로 접히는 모습을 보여 준다.
이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해 신나는 몸짓으로 'Join the flip side'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강남 일대를 유쾌함으로 가득 채운다.
삼성전자는 아울러 서울 강남대로 일대 G-LIGHT(미디어폴) 옥외 광고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응원 메시지를 포함해 부산엑스포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갤럭시 언팩'을 개최하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Join the flip side' 시즌 2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
- 삼성전자, 서울광장서 '갤럭시 언팩 라이브 뷰잉' 이벤트
-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사상 첫 서울 개최.."폴더블 원조 자부심"
- 삼성전자, K-혁신 주도 C랩 아웃사이드 스타트업 공모
- 삼성전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글로벌 오픈
- 삼성전자 노태문 "폴더블폰 신제품, 디자인·기술 혁신으로 새 미래 연다"
- 삼성페이 '수수료 유료화' 안한다...삼성전자 "페이 생태계 발전 위한 결정"
- 삼성전자, 2년 연속 '탄소중립위너상' 수상
- 삼성전자, 서울광장 '갤럭시 언팩' 행사 취소..코엑스 행사만 예정대로
- 삼성전자, N서울타워서 '갤럭시 언팩' 야간 디지털 옥외광고
- 삼성전자 삼성스토어, 갤럭시 최초 한국 언팩 알린다
- 삼성 갤럭시폰 韓 첫 언팩...'최대 246만원' 초고가 먹힐까
- 맞춤형 수면·피트니스 코칭...'갤럭시 워치6' 시리즈
- 240만원대 엔터테인먼트 경험?...삼성 '갤럭시 탭 S9 시리즈'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