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삼성전자는 7월 1일부터 한달 간 비스포크 그랑데 AI(인공지능) '장마철 안심건조 뽀송 페스타'를 전국 매장에서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의류와 신발을 관리하는 삼성전자 의류케어 가전과 세탁기‧건조기를 다양한 포인트 및 캐시백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세탁기‧건조기 상하 일체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비스포크 에어드레서'‧'비스포크 슈드레서' 3개 품목을 동시 구매 시 최대 90만원 상당의 포인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비스포크 에어드레서 2개 품목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80만원,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단독 구매 시에도 최대 60만원 상당의 포인트 및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세탁기‧건조기 상하 일체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은 세탁과 건조 종료 후 자동으로 문을 열어주는 '오토 오픈 도어' 기능으로 제품 내부 습기 걱정을 줄여준다. 최적의 습도를 알아서 맞춰주는 'AI 공간 제습' 기능도 갖췄다.

또한 직접 열어서 확인하고 청소할 수 있는 '직접관리형 열교환기'로 건조기 사용이 잦은 장마철에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2023년형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습도 센서가 탑재돼 각 의류별 최적의 건조 시간을 설정해 주는 'AI 섬세 건조' 기능을 갖췄다.

'공간 제습'기능은 옷의 습기나 주변 습도까지 적정하게 제어한다.

2023년형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40℃ 이하의 '저온 섬세 건조' 기술로 신발ㅈ손상 없이 건조할 수 있토록 했다. 장맛비로 신발 내부까지 젖은 상태라면 '강력건조 코스'가 유용하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장마철 안심건조 뽀송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삼성스토어∙하이마트‧전자랜드‧이마트‧홈플러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이 선사하는 뽀송하고 위생적인 스마트 라이프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