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리드보컬 김동완이 GS샵 TV홈쇼핑에 최초로 출연해 ‘프라임 스테이크’를 론칭하며 셰프로 데뷔한다.
GS샵은 14일 오후 5시 35분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는 미국산 소고기 최고 등급인 프라임 등급 척아이롤 10팩(1팩 150g)과 클래식 소스 1병, 오리엔탈 허브 소스 1병으로 구성했다.
소고기는 신선한 냉장육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부드럽게 만든 뒤 산소 접촉을 차단하는 진공 스킨포장 후 급속 냉동해 맛과 신선함을 모두 잡았다는 설명했다.
또한 18㎜ 두툼한 두께로 식감을 살리고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클래식 소스와 느끼함을 잡아주는 허브 소스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김동완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홈쇼핑 데뷔 상품인 만큼 기획 단계부터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특히 원육의 두께나 마리네이드 레시피, 숙성 시간, 특제 소스로 구성한 ‘오리엔탈 허브 소스’ 농도와 새콤한 맛의 수준 등을 십수 차례 시식해 가며 직접 결정했다.
김동완은 연예계 대표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으로 EBS '최고의 요리비결’ 12대 MC를 맡은 적이 있으며, JTBC ‘쿡킹’ 프로그램에서는 수준급의 요리 솜씨를 뽐내기도 했다.
GS샵은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3만 원 상당 ‘스텐돔커버’(20cm)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팬미팅 형식의 ‘김동완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에 초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