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U+비즈마켓에 입점해 있는 분야별 1등 솔루션을 특가로 제공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비즈마켓에 입점해 있는 분야별 1등 솔루션을 특가로 제공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LG유플러스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LG유플러스는 기업 솔루션 통합 판매 포털 'U+비즈마켓'에 입점해 있는 분야별 1등 솔루션을 중소기업에 특가로 제공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전자계약 서비스, P2P 금융 플랫폼 등 솔루션 사업자의 서비스를 단독 특가로 제공해 기업 고객이 비용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자계약 서비스업체 ‘모두싸인’은 계약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카카오톡을 통해 서류를 주고받으며 계약서 작성부터 체결·보관·관리까지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6월 말까지 진행되는 모두싸인 특가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의 기업 전용 인터넷 상품인 '오피스넷'(속도 1G, 3년 약정 기준)의 기존·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오피스넷 이용 가격에 모두싸인 240건(단건 전송 기준/연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의 두 번째 대상으로 기업지원 금융플랫폼 1위 사업자 '나이스abc'와의 협업도 계획하고 있다.

정승헌 LG유플러스 솔루션사업담당은 "중소기업 고객의 경영 환경을 혁신을 위해 과감한 제휴 프로모션에 동참해준 솔루션 사업자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 고객들의 운영 효율화에 큰 진전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비즈마켓은 현재까지 60여 개의 제휴사 솔루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솔루션 범위를 업무용 솔루션 외에도 임직원 복지·자기계발 등 중소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