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LG전자는 ‘LG클린UP 페스티벌’,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5월 초까지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LG클린UP 페스티벌은 위생에 도움을 주는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캐시백, 멤버십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LG 베스트샵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9개 제품군이 그 대상이다.
행사 모델 구매 시 제품별 최대 4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은 식기세척기, 건조기, 로봇청소기 제품군 중 행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LG전자는 이 외에도 LG라이프UP 페스티벌을 운영하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 세탁기, 냉장고 등 17개 품목 중 서로 다른 품목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340만 원을 상품권이나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구매 금액대별 혜택으로 최대 110만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고 믹서기, 그릴, 냄비 세트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15일까지 LG 베스트샵, 백화점, 양판점 등 오프라인 매장이나 LG전자 홈페이지, 온라인 공식 인증점에서 제품 구매 후 이벤트까지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스탠바이미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구매한 제품을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리뷰를 남기면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되고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미니가 추첨 경품으로 제공된다.
제품 구매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LG 베스트샵 및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용 한국영업본부 B2C그룹장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F.U.N(First, Unique, New) 고객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LG전자, Z세대 'LG크루'와 새로운 고객경험 찾기 첫 발
- LG 올레드 에보, 글로벌 매체 호평 잇따라
- LG전자, 국제박람회기구 실사단 맞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광고
- LG전자, 컴팩트 안마의자 'LG 힐링미 파타야' 출시
- LG전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대거 수상..'올레드 플렉스' 최고상
- LG전자,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LG 올레드 TV 전시
- LG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신제품 출시
- LG전자, 3세대 'LG 클로이 서브봇' 출시
-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출시...동급 최경량 2.47㎏
- LG전자, 건조기 체험 '세탁 문화 세미나'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