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6개 캠핑장 예약 시작

KT는 전국 각지 캠핑장에서 진행하는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KT
KT는 전국 각지 캠핑장에서 진행하는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KT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KT는 전국 각지의 인기 캠핑장에서 진행하는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을 찾는 KT 고객들을 위한 KT 가족만족 프로젝트로 KT 고객 누구나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올해 키즈랜드 캠핑은 1개의 전용캠핑장(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 전국 5개 캠핑장(경기 KT위즈파크 키즈랜드 캠핑존, 충남 태안 어은돌 송림 캠핑장, 경북 칠곡보 오토캠핑장, 경남 양산 캠프포레, 전남 담양 금성산성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지니 TV 키즈랜드팩 초이스’와 ‘프라임 키즈랜드팩'을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키즈랜드 캠핑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월 최대 2박 신청이 가능하다. 전용캠핑장은 주말 예약과 이용이 가능하다.

월 1회 ‘스페셜캠핑’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고객 추첨을 통해 금~토요일 40개 가족, 토~일요일 40개 가족 등 총 80개 가족을 전용캠핑장으로 초청한다.

스페셜캠핑에서는 캐릭터 탈인형 포토타임, 캠핑장 보물찾기 프로그램, AI(인공지능) 반려견 로봇 공연 등의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는 “KT 가족만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키즈랜드 캠핑의 기회를 마련했다”며 “지니 TV 키즈랜드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