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F 헤지스, 프레피룩 ‘아이코닉 니트’ 출시
LF는 헤지스가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 캠페인을 진행, 첫 아이템으로 ‘아이코닉 니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가족, 친구, 반려견과의 행복한 순간에 ‘아이코닉 컬렉션’이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았다. 성별, 나이, 인종, 체형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을 제안한다.
캠페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품목은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코닉 니트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에서 영향을 받아 미국 아이비스타일로 발전한 캐주얼 패션 스타일이다.
헤지스는 기존 남성복으로만 출시되던 아이코닉 니트를 여성복으로 범위를 확대했다. 반팔, 조끼, 가디건 스타일을 추가하는 등 구성을 다양화해 프레피룩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옐로우, 핑크, 블루, 그린 등 봄을 연상시키는 생동감 넘치는 색상부터 스트라이프까지 총 17가지의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됐다. 85에서 11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됐다.

◇ 삼성물산패션 빈폴키즈, 클래식한 새 학기 ‘초딩 룩’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가 올해 초등학교 입학식을 앞두고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27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신학기에 대한 설렘과 찬바람에도 멋지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초딩 패피(패션 피플)룩을 선보였다.
빈폴키즈가 이번에 선보인 남아용 트렌치 코트는 한쪽 면은 베이지 컬러고 반대 편은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빈폴키즈는 트렌치코트에 아이보리, 옐로우, 핑크 등 화사한 색에 케이블 짜임의 풀오버 니트, 부드러운 옥스포드 소재의 셔츠를 함께 입는 스타일을 제안했다.
여아의 경우는 트렌치 코트와 원피스를 겸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어깨 부분에 탈부착이 되는 케이프로, 때로는 트렌치코트로, 버튼을 열면 코트로, 단독으로는 원피스로 분위기에 따라 이용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빈폴키즈는 7세부터 13세를 기준으로 120·130·140·150·160·165 사이즈를 운영했는데 올 시즌부터 4~6세 어린이를 타깃으로 110사이즈를 추가했다.

◇ 이랜드 밀리밤, ‘서하얀 추천 데일리 등원룩’ 캠페인
이랜드글로벌은 키즈 트렌디 편집숍 밀리밤이 27일부터 ‘서하얀 추천 데일리 등원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하얀 추천 데일리 등원룩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밀리밤이 서하얀 패밀리와 함께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서하얀의 두 자녀 준재, 준표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캠페인에서는 밀리밤의 봄 신상품과 따스한 봄을 만끽하는 서하얀 패밀리의 하루를 만나볼 수 있다.
봄맞이를 기념해 아이와 함께 외출할 때 입기 좋은 트렌디한 바시티 재킷부터 신학기에 어울리는 밝고 활동성 좋은 상하세트, 멘투맨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 밀리밤의 서하얀 추천 데일리 등원룩은 다음달 1일 단 하루만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