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F몰, ‘에어프레미아’ 항공사와 항공편 최대 50% 프로모션
LF는 LF몰이 중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HSC) 항공사 에어프레미아와 다음달 3일까지 전 노선 항공권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리미엄 여행의 시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F몰은 지난달 여행 카테고리를 신규로 선보이며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LF몰에서 에어프레미아의 핵심 노선인 ▲로스앤젤레스 ▲싱가포르 ▲도쿄 ▲호치민 항공편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제안한다.
특가 항공권은 각 여행지에 따라 최대 올해 10월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구매는 선착순 실시간 예약 형태로 진행된다. 추가로 KB국민카드와 연계해 선보인 ‘LF몰 신용카드’로 결재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 이랜드재단, 가정밖청소년 지원사업 ‘고잉 투게더‘ 협약
이랜드는 이랜드재단이 20일 민간지원단체와 가정밖청소년 지원 사업인 ‘고잉 투게더’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고잉 투게더는 가정밖청소년의 전인적인 성장을 돕고 미래세대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이랜드재단이 민간지원단체와 손잡고 진행하는 가정밖청소년 지원사업이다.
협약에 따라 이랜드재단은 가정밖청소년 멘토링 운영방식을 구축한 통합 지원 플랫폼을 통해 각 협력 기관에 멘토링 운영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가정밖청소년을 돕는 멘토들이 겪는 정서적인 문제를 도와 멘토링을 지속할 수 있도록 멘토 교육 및 우수멘토 리프레쉬 여행 등을 지원한다.
이랜드재단은 가정밖청소년의 긴급지원영역인 주거비, 생계비, 치료비, 교육비 등도 지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