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만에 조회수 2천만회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은 학대 피해 아동들의 현장상담과 일상회복을 돕는 모빌리티를 개발하는 과정을 담은 ‘힐스 온 휠스’ 영상이 공개 2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회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그룹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힐스 온 휠스 영상은 학대 피해 아동이 늘어나고 있다는 상담사의 인터뷰와 함께 이동 상담 과정의 어려움을 설명한 뒤 모빌리티 기술을 통해 그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일상회복을 돕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영상을 통해 현대차그룹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올바른 움직임’이라는 그룹의 사회적 책임 메시지에 걸맞게 누구나 모빌리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은 현대차그룹 유튜브 채널 공개 2주일 만인 27일 오전 8시 기준 2041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등에서도 총 626만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류의 삶을 더욱 쾌적하고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모빌리티 기술 개발과 함께 진정성을 담아 기술의 선한 활용을 보여주는 캠페인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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