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 현대百, 온·오프라인서 ‘역대 최대’ 물량 한우 설 선물세트 선봬

현대백화점은 설 선물세트 본판매 행사기간인 2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역대 최대 물량의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1++등급 프리미엄 한우부터 10만원대 실속형 한우세트까지 총 60개 품목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현대명품 한우 수(秀) 세트(1++등급, 안심스테이크·등심로스·등심스테이크·채끝스테이크 각 0.9㎏)', '현대 한우 소담 송(松) 세트(등심로스 200g×2, 국거리(사태·목심) 200g×2, 불고기(우둔·설도·앞다리) 200g×2)' 등이 준비됐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百, 패션 신발 된 테니스화 ‘오트리’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최근 20~3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테니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현상에 주목해 명품관에서 ‘오트리’ 테니스화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대표 모델은 ‘오트리 메달리스트’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린 등 총 7가지다. 명품관 웨스트 5층 프레드시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트리는 1982년 미국 텍사스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테니스, 러닝 및 에어로빅 신발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2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편안한 착화감과 빈티지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다양한 착장에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한부모 가정 사연 공모..가전제품 선물

롯데하이마트는 1월 한 달간 홀로 가정을 이끄는 엄마, 아빠를 응원하는 ’맘(mom)편한 하이드림' 1차수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맘편한 하이드림은 사연을 받아 그 가정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행사는 연간 총 6회, 격월로 진행한다.

올해는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테마가 새롭게 추가됐다. 1차수에서는 엄마뿐 아니라 엄마의 역할까지 하는 아빠를 응원하는 자녀의 사연을 응모 받는다. 참여를 원하는 자녀들은 롯데 CSV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에 있는 '롯데 릴레이 프로젝트'에 응원의 글을 남기면 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세 가정에게 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 집안일을 돕는 가전을 지원한다. 당첨자는 다음달에 개별 발표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향후 ‘워킹맘을 응원하는 사연’, ‘엄마와 아이가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에 대한 사연’ 등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을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2018년부터 총 24번의 맘편한 하이드림 프로젝트를 진행, 68개 가정에 약 2억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지원했다. 지원금은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