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고객 5.2만개사

3주년을 맞이한 한진의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사진=한진
3주년을 맞이한 한진의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사진=한진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한진은 2019년 10월 론칭한 ‘원클릭 택배서비스’가 11월 기준 누적 고객 5만2000개사, 누적 택배 1700만 박스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한진은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 중 장기 우수 고객을 선정해 감사 인사와 성장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사은품을 전달하는 시상식도 진행했다.

이용 기간과 실적 및 성장률을 고려해 총 62개 우수 고객사를 선정했다. 그중 올해 물량이 가장 많은 고객사 1곳에 대상을, 이용 기간 합산이 물량이 가장 많은 고객사 3곳에는 최우수 파트너상을, 가입년도 대비 평균 물량이 가장 많이 성장한 고객사 3곳에는 최우수 성장상을 시상했다.

한진은 원클릭 택배서비스의 성장 과정과 이커머스 사업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즈니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웹진을 제작해 내년 초 원클릭 택배서비스 및 한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배포할 예정이다.

한진 관계자는 “원클릭 택배서비스가 3년 동안 많은 이커머스 고객사와 함께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고객의 성장에 필요한 기능을 지속 보완하여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