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F 헤지스, 여행의 동반자 '라잇백' 라인 출시
LF는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기 여행 및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가방 ‘라잇백(Light-it bag)’ 라인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헤지스 라잇백 라인은 손잡이가 긴 형태로 물품을 담아 어깨에 매기 편한 쇼퍼백과 넓은 수납 공간으로 여행에 최적화된 보스턴백까지 두 가지 스타일이 적용됐다.
두 제품 모두 수납을 극대화하고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높아 국내 여행뿐 아니라 짐이 많은 해외 여행에도 유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보스턴백은 캐리어에 결합할 수 있는 밴드도 장착됐다.
헤지스는 31일까지 헤지스 롯데잠실점, 현대목동점, 신세계강남점 등 오프라인 헤지스 매장 13개에서 최소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약 50만원 상당의 ‘보코서울강남’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구매 당일 기준으로 지난 3개월부터 앞으로 계획중인 휴가에 맞춰 예약한 항공권과 호텔, 리조트 숙박권을 인증하면 최대 20% 현장 할인도 가능하다.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토끼해 한정 상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풍요와 번영의 상징인 토끼 한 쌍이 새겨져 있다. 눈속에서 더욱 맑게 피어나는 매화를 찾아온 한 쌍의 토끼를 통해 풍요와 희망의 새해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에는 한국적 미의 원형인 민화 '백납도'의 모티브가 활용됐다. 예로부터 민화 백납도는 장수와 복을 기원하는 다양한 행운의 의미를 담고 있다.
설화수는 제품 구매 시 토끼 모양의 지함보 포장을 제공한다. 지함보를 묶고 있는 흰 밴드는 머리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날 온라인으로 사전 출시되고 내년 1월 1일부터는 전국 설화수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 출시
애경산업은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이 효과적인 세정력으로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약산성 비건 클렌징 밤이다.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처방 제품으로 콩의 단백질 영양소가 그대로 담겼다. 피부결 케어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콩 단백질 복합체’ 1만ppm과 피부 보습 및 영양에 도움을 주는 ‘콩 추출물’ 20%가 함유됐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 99.8% 세정 효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96% 세정 효과, 블랙헤드 12.9% 제거 효과 등 단 1회 사용으로도 효과적인 세정력을 확인 받았다. 피부결 및 피부 수분 함유량 개선 효과도 확인됐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삼림인증제도 'FSC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와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를 이용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