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한은행, 에버랜드와 '해피할로윈 이벤트'
신한은행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삼성물산과 제휴를 통해 신한 쏠(SOL) 앱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에버랜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SOL X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만명에게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 쏠 앱 신규 고객에게 에버랜드 종일권 50% 할인쿠폰(2만개)을 제공한다. 기존 앱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종일권 35% 할인쿠폰(2만개)을 제공한다.

◇ 하나은행,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 입장권 예매 서비스
하나은행은 9월 국내에서 진행되는 축구국가대표님 친선경기 3연전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14일 오후 7시부터 순차적으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님 공식 후원은행인 하나은행 초청으로 이뤄진 이번 친선경기는 카타르월드컵과 2024년 파리올림픽을 대비해 ▲코스타리카(23일, 고양종합운동장) ▲우즈베키스탄 올림픽 대표팀(26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카메룬(27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과 총 세차례에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예매서비스는 하나원큐와 대한축구협회 예매사이트를 통해 ▲코스타리카(14일, 오후 7시 티켓예매 오픈) ▲우즈베키스탄 올림픽 대표팀(15일, 오후 7시) ▲카메룬(16일, 오후 7시) 경기를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 NH농협은행, 도농공감 농촌체험여행 3차 이벤트
NH농협은행은 가족들과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농촌을 경험할 수 있는 ‘농촌체험여행 Farmily(Farm+Family)’ SNS 3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가소득 증대와 도농공감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0여 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들은 10월 22일 충주 내포긴들마을에서 사과 수확, 사과 팝콘 만들기, 폴리머클레이 목걸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