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hc치킨, 사이드 메뉴 ‘트위스트 2종’
bhc치킨은 꽈배기를 모티브로 한 사이드 메뉴 ‘트위스트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크림치즈 트위스트’, ‘단팥 트위스트’ 등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찹쌀에 두부를 넣은 반죽을 튀겨 쫄깃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풍미가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크림치즈 트위스트는 꽈배기 속에 진한 크림치즈를, 단팥 트위스트는 달콤한 단팥을 넣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즈볼을 통해 사이드 메뉴의 신규 장르를 개척한 본사의 R&D 노하우와 시장 반응, 고객 니즈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 배스킨라빈스, 매장서 직접 제조한 '벨지안 와플콘'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 '벨지안 와플콘'을 22일 정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벨지안 와플콘은 벨기에 리에주 지역의 정통 스타일 와플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진한 버터 풍미와 브라운 슈가 시럽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달 일부 매장에서 선출시한 벨지안 와플콘을 특화매장 9곳(강남대로, SPC스퀘어, 파르나스몰 등), 수도권 일부 매장 35곳 등 총 44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도록 판매처를 대폭 확대했다.
신제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매일 오후 1시, 6시에 갓 구운 따뜻한 와플콘을 맛볼 수 있는 '와플콘 타임'을 운영한다. 22일부터 30일까지 벨지안 와플콘 싱글레귤러 1+1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서영길 기자
4th.shop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