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신동혁 기자] KT 시즌이 외부 제휴를 확대하며 이색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KT 시즌은 1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에어와 협업해 국내외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 전원에게 시즌 플레인 14일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과도 제휴를 맺고 15일까지 시즌 이용권을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시즌 플레인 1개월 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3개월 이용권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KT시즌은 지난달 28일에는 편의점 CU와 손잡고 ‘시즌팝콘’을 출시했다. 제품 뒷면에 스크래치 라벨 쿠폰을 부착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시즌 플레인’ 14일 또는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9일에는 오리지널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첫 공개를 기념해 치킨 프랜차이즈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당치땡)’와 함께 ‘당치땡 시즌 세트’를 출시했다. 치킨 1마리와 사이드 메뉴 1개, 특별 포장 패키지를 비롯해 시즌 플레인 7일 이용권과 티 코스터 1개를 받아볼 수 있다.
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PC버전으로도 감상이 가능하다.
KT 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엔데믹 시대에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청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시즌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외부 제휴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신동혁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