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5325명 응모 사연 반영해 4개 테마 공간 구성

지난해 '월드IT쇼' 삼성 전자관 모습./사진=연합뉴스
지난해 '월드IT쇼' 삼성 전자관 모습./사진=연합뉴스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삼성전자는 20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 IT쇼 2022'에 참가해 자사 제품 간 연결성을 높인 '팀삼성 라이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시 부스에서는 ▲갤럭시 S22 시리즈 ▲갤럭시Z 폴드3·플립3 ▲갤럭시 탭S8 ▲갤럭시 북2 프로 ▲Neo QLED 8K ▲라이프스타일TV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 ▲비스포크 그랑데 AI ▲비스포크 제트봇 AI 등이 만드는 편리한 일상을 체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전시장에는 5325명의 소비자가 바라는 삼성 제품 간 다양한 연결성에 대한 사연을 바탕으로 ▲플레이그라운드 ▲오피스 ▲스터디룸 ▲홈 등 4개의 테마 공간이 조성됐다.

플레이그라운드 공간은 갤럭시 S22의 야간 촬영 기능인 '나이토그래피' 기능으로 촬영한 장면을 네오 QLED 8K TV, 휴대용 프로젝터 '더프리스타일'과 연결해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게 했다.

오피스와 스터디룸 공간에서는 갤럭시 S22와 갤럭시 북2 프로를 비롯한 다양한 IT, 모바일, 가전제품들이 제안하는 효율적인 업무 환경과 학습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맞벌이 신혼부부의 사연을 바탕으로 구성한 홈 공간에서는 비스포크 큐커와 갤럭시 S22를 연동해 자동으로 요리 코스를 전송한 뒤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외에 게임을 즐기는 사회 초년생을 위해 Neo QLED 8K와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네오 G9'을 함께 갖춘 게이밍 멀티룸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윤태식 상무는 "이번 월드IT쇼 2022에서는 고객들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연출한 공간을 마련해 모바일, 가전, TV 등의 고도화된 연결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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