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는 국내 첫 이중소재 기능성 발효유다.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부건강 두 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겔을 담았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LGG유산균 200억 마리도 함유됐다.
알로에겔과 프로바이오틱스 두 가지 소재로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 건강의 세 가지 기능성을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코카콜라, 복숭아향 ‘씨그램 피치’
코카콜라는 '씨그램 피치'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씨그램 피치는 6번째로 선보이는 씨그램 제품으로 복숭아향을 더했다. 무라벨 제품에 대한 관심에 발맞춰 '라벨프리'로도 선보였다.
씨그램 피치 350㎖는 식품점 및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벨프리 제품은 450㎖, 20개 묶음 상품으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고 제품 관련 정보는 묶음용 전체 포장 패키지에 기재된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프리미엄 RTD컵커피 ‘강릉커피 너티크림라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내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씨와 협업한 프리미엄 RTD(즉석에서 마실 수 있는) 컵커피 2탄으로 '강릉커피 너티크림라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2020년 첫 선을 보인 '강릉커피 라떼'에 이은 두 번째 프리미엄 RTD 커피 제품이다.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라떼 맛을 구현하기 위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너티크림을 주 재료로, 커피의 풍미와 우유의 부드러움을 극대화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농심, 건면 신제품 ‘샐러드누들’
농심은 샐러드와 건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누들'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와 건면, 다양한 별첨으로 구성된 샐러드누들은 128g에 430㎉로 신라면(120g, 500㎉)보다 양이 많지만 열량은 더 낮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에는 닭 가슴살과 양배추, 크랜베리, 아몬드 등 샐러드에 주로 들어가는 재료가 별첨 스프에 담겼다. 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에 토마토와 파프리카 등 천연 재료로 색을 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