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양유업,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 랜선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라는 주제로 18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임신육아교실은 반려동물과 함께 아기를 양육하는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아기와 반려동물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한 육아법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남양유업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임신육아교실은 임산부와 육아 중인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비한 동물병원’의 박보영 수의사가 강연자로 출연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의학적 조언과 방법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또 반려동물과 아기가 함께 생활하는 것에 대한 다양한 속설과 오해를 밝혀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사전 신청은 16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 BBQ, 지역아동센터에 치킨 전달
제너시스BBQ는 13일 올해 두 번째 치킨릴레이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야긴과보아즈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찾아가 치킨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BBQ는 지난해 12월 사단법인 희망등대와의 ‘2022년 대한민국 꿈과 희망 프로젝트 BBQ치킨릴레이 사회공헌사업 협약식’을 체결한 뒤 새해를 맞아 지난주 도촌 지역아동센터에서 첫 활동을 시작했다.
프로젝트는 한 해 52주간 매주 진행돼 홀몸어르신, 지역아동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에 주 1회 치킨 30마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BBQ 산하 브랜드 ‘올떡’도 이날 사회공헌 키친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송파 주민센터를 통해 결식 아동들에게 떡볶이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떡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올 한 해 매월 2회씩 한부모 가정 및 기초생활 대상자들에게 떡볶이 세트와 음료를 전달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