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 '조아맘'과 협업 라방 

NS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여성의류 쇼핑몰 '조아맘'과 협업해 '엔라방X조아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 첫 방송에서는 최선주 조아맘 대표가 출연해 자체 제작 니트를 소개한다. 조아맘은 실용성·편안함,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4060세대 맞춤 여성의류 쇼핑몰이다.

엔라방은 조아맘과 협업을 시작으로 내년 액티브 중년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등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내세워 4060세대 고객을 확보할 예정이다.

패션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활성화한다. 엔라방 앱에 페이지를 개설하고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과도 연동할 예정이다. '미스트롯2', '보이스킹' 출연자와 함께하는 '연말 방구석 콘서트' 등 4060세대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본부장은 "고객참여단, 인플루언서 연계 숏폼 콘텐츠 등을 통해 온라인 상의 '신중년 공감 커뮤니티'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 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맞아 인기 완구 기획전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인기 캐릭터 완구 기획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20일부터 레고 크리스마스 특집 세트 6종을 한정 수량 확보해 판매한다. '닌자고 레거시 세트'와 '시티 해양탐사선 세트' 등이 공개된다.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는 7일부터 31일까지 합리적인 연말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1 윈터 어워즈'가 열린다.

롯데홈쇼핑이 6월 선보인 '레고 한정판' 방송은 60분 동안 주문금액이 1억원 이상을 기록했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모든 연령층에서 인기 높은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의 특집 패키지를 판매한다"며 "할인과 적립금 혜택으로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GS샵, '제주 산지라이브' 특집 방송…최대 42% 할인

GS샵은 15일까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를 위한 ‘제주 산지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4일 오전 10시에는 ‘제주 아침미소목장’의 팜타입 요구르트와 우유잼, 모짜렐라 구성을 판매했다. 제주 아침미소목장은 유네스코 지정 생물권 보존지역에서 유기농 풀을 먹고 자란 소들의 원유로 제조한다. 스틱 치즈가 포함된 구성으로 판매가 대비 약 20% 저렴하다.

‘돈마호크’ 판매는 같은 날 오후 5시 방송된다. 720시간 숙성한 몬트락 돈마호크, 앞다리, 수제소시지를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홈파티용 구성으로 소개한다. 몬트락은 국내 최초로 환경 친화적인 축산 농장으로 선정된 제주도 사육환경에서 무항생제, 프리미엄 돼지를 기르고 있다.

15일 오전 10시엔 제주 만감류, 오후 3시엔 제주 생선류 방송을 준비했다. 제주 대표 과일인 한라봉, 레드향, 감귤 등 다양한 과일을 최대 17%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주직송 갈치, 고등어, 굴비 등 생선류는 최대 42%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