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윈터 블로썸’ 플라워클래스/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 '윈터 블로썸' 플라워클래스/사진=호텔신라

 

◇ 서울신라호텔, 겨울 감성 담은 힐링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는 서울신라호텔이 겨울만의 차분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우는 리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윈터 블로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저브드 플라워(보존화), 솔방울 등 겨울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할 예정이다. 7일부터 22일 중 매주 화·수·목요일에 진행된다. 

서울신라호텔은 객실에서 나만의 작품을 만들기에 집중하며 힐링할 수 있는 ‘인 룸 아트’ 패키지도 선보인다. 취미 미술 수업 전문업체 ‘마이팔레트’와 협업했다. 

인 룸 아트 패키지는 30일까지(24~25일 제외) 이용 가능하다. 

 

후 공진향 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후’가 연말을 맞아 ‘로얄 홀리데이’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하고 있는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12번째 제품을 선보였다. 

하늘, 땅의 소원을 상징하는 오색 비단실과 의복부터 서책까지 왕과 왕후의 손길이 닿는 곳에 사용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했다. 이 에디션은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마련했다.

후는 ‘후 천율단 화율 2종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 등 로얄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라보에이치 캠페인 영상 주요 장면/사진=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캠페인 영상 주요 장면/사진=아모레퍼시픽

◇ 라보에이치,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대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라보에이치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라보에이치는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캠페인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캠페인은 탈모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가 흥미로워할 소재로 광고를 만들고 주로 접하는 채널별로 각기 다른 전략을 구사했다.

캠페인 메인 영상은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합쳐 3100만회 넘게 조회되는 기록을 세웠다. 캠페인 집행 전과 비교해 브랜드 검색량과 매출도 2배 이상 늘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