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남양유업

◇ 남양유업, 분유 무료 체험단 2천명 모집

남양유업이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와 ‘유기농 산양유아식’ 분유 제품 체험단 2000명을 2~5일 모집한다고 밝혔다.

무료 체험단은 100일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1단계, 100일부터 6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2단계, 6개월부터 12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산양유아식 분유 3단계, 12개월 이후 아이를 위한 산양유아식 분유 4단계를 체험할 수 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아이 월령에 맞는 분유를 신청하면 된다.

5일까지 1차 신청자를 모집하고 27일까지 매 주차별로 체험 신청자를 모집한다. 선정 고객은 분유 체험을 위한 제품 제공과 함께 후기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우수 후기자를 별도로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역류 방지 쿠션 등을 제공한다. 

 

삼양식품
삼양식품

◇ 삼양식품,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삼양식품은 9월 선보인 '삼양라면 IMC 캠페인-평범하게 위대하게'로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대상과 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전 광고 매체를 아울러 13개의 일반 부문과 3개의 특별 부문으로 시상한다.

평범하게 위대하게 캠페인은 올해 브랜디드콘텐츠 부문 대상과 오디오 부문 금상을 수상해 총 2개의 상을 받았다.

삼양식품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젊은 세대에게 삼양라면의 역사와 전통을 전달하기 위해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 애니메이션 기반 뮤지컬 형태로 제작됐고 탄탄한 스토리에 슈퍼주니어 규현이 노래를 불렀다.

 

교친치킨
교친치킨

◇ 교촌치킨, ‘카니발’ 걸고 경품 이벤트

교촌치킨은 교촌치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니발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교촌치킨을 구매한 후 문자로 구매 인증사진을 보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구매 인증 사진은 영수증, 주문 내역, 제품 사진, 치맥 등 교촌치킨을 즐기고 있는 사진이라면 모두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9인승 KIA 카니발’, 2등(2명)에게는 ‘LG워시타워세트’, 3등(3명) ‘프레드릭 콘스탄트 시계’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당첨자는 내년 1월 7일 발표 예정이다.

 

나한채(왼쪽에서 네번째) 롯데칠성음료 음료영업본부장과 관계자들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롯데칠성음료
나한채(왼쪽에서 네번째) 롯데칠성음료 음료영업본부장과 관계자들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브랜드 활용해 지역 상권 상생 활동 

롯데칠성음료가 서울 동작구 사당2동 주민센터에서 동작상권 르네상스 사업 구역 4개 시장 상인회 및 사당 1·2동 주민 자치회와 상권 활성화를 위한 ’42 스트리트’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42 스트리트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지역상권 활성화 프로젝트인 ‘상권 르네상스 공모사업’에 선정된 ‘동작 링크상권 르네상스 사업’ 중 사당역과 이수역을 연결하는 테마 거리 활성화를 위한 대표 콘텐츠 구성사업이다.

‘사당-이수역’ 상권은 동작대로 1~31길 일원으로 820여개 상가가 위치한 지역대표 상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브랜드를 활용해 유해 환경 개선 사업, 거리 브랜딩 등을 진행한다. 또 지역 상인들을 대상으로 음식물 쓰레기 처리 비용 지원, 메뉴판 디자인컨설팅, 스마트 상권 조성 등 다양한 상생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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