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백화점, '롯데 웨딩 위크' 실시
롯데쇼핑은 롯데백화점이 28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및 에비뉴엘 전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고객 특화 서비스다.
롯데백화점은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 구매한 금액에 대해 두 배로 적립해준다.
또 전문 웨딩컨시어지의 1대1 맞춤 웨딩플래닝 ‘특별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행사로 사전예약을 통한 프라이빗 온라인 박람회를 연다.

◇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패딩 행사
신세계백화점이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팝업 매장을 선보이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강남점은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카눅’의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올 연말까지 7층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신상품 20% 할인 혜택도 있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 & Science)에서는 15일부터 28일까지 가족 단위 고객들을 겨냥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디스커버리 ‘트레블러 팝업’을 진행한다. 이월 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도 있다.
광주신세계는 ‘블랙야크&네파 그룹전(15일~21일)’, ‘컬럼비아&아이더 연합전(22일~28일)’을 연이어 준비했다.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한섬, 웹드라마 2탄 '바이트 씨스터즈' 공개
현대백화점그룹은 한섬이 19일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드라마는 한섬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Put Your HANDSOME)’에서 공개된다.
바이트 씨스터즈는 경성시대부터 이 땅에 살고 있지만 인간을 믿지 않는 뱀파이어들의 이야기다. 의도치 않게 도움이 필요한 인간들을 도와주면서 점차 마음을 열어간다는 판타지 드라마다.
CJ ENM과 공동·기획 제작된 바이트 씨스터즈는 총 10부작으로 한 편당 10분 분량으로 제작됐다.
19일 1화를 시작으로 다음달 19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에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