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 롯데백화점, 17일부터 '2021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 

롯데쇼핑은 롯데백화점이 17일부터 전점에서 ‘2021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캐시미어 페어’ 상품은 총 33스타일, 188품목으로 전년 대비 총 12스타일, 51품목을 늘렸다. 아우터를 포함해 올해 캐시미어 페어 총 준비물량은 150억원 규모다.

롯데백화점은 니트 전문 제조사인 ‘마하니트’와 협업해 1년에 걸친 사전 기획을 통해 중국 내 몽골 지역의 원사를 대량으로 매입하고 베트남에서 공정을 진행하는 등의 네트워크 소싱을 통해 원가를 낮췄다고 설명했다. 

2021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는 17일부터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본점의 경우 24일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현대백화점면세점 직원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명절 선물 키트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현대백화점면세점 직원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명절 선물 키트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 현대백화점면세점, 저소득층 노인 위한 간편식 키트 전달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추석을 앞두고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노인을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명절 선물 키트' 250개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명절 선물 키트는 고연령층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즉석밥·국 등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됐다. 사회복지사를 통해 서울 강남구와 중구 그리고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저소득층 250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사진=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신라면세점이 추석 연휴와 10월 개천절, 한글날 연휴에 맞춰 면세점 고객들에게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0월 8일 출발하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공편은 김포에서 출발해 제주로 가는 편도 노선이다. 

티켓은 이달 10일부터 10월 7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당일 500달러 이상 네이버페이로 구매한 선착순 고객 96명에게 제공된다.

1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동행자 좌석도 증정한다. 단, 동행자도 면세점에 동반 방문해야 증정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