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C 배스킨라빈스, 8월 마지막 날 ‘31데이’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31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31데이는 31일 단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를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주는 행사다.
해피오더 앱, 카카오톡 채널,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 31데이를 이용하면 3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동일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장에서 31데이에 참여하면 쿼터 사이즈 ‘4000원 할인 혜택’ 쿠폰을 영수증 형태로 제공한다. 여기에 ‘해피페이’를 통해 31데이에 참여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준다.

◇ 롯데칠성음료, ‘트리벤토’ 와인 3년 만에 매출 5배 껑충
롯데칠성음료는 아르헨티나산 와인 ‘트리벤토(Trivento)’가 국내 출시 3년 만에 매출이 5배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트리벤토는 출시된 2018년 대비 지난해 매출이 5배 늘어난 약 23억4천만원을 기록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리벤토 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 2종 등의 인기에 힘입어 트리벤토 매출이 증가했고 올 상반기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리벤토외에 국내 소비자에게 익숙하지 않은 아르헨티나산 와인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 매일유업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홈쇼핑 론칭
매일유업은 셀렉스가 장 건강과 혈당,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31일 저녁 9시 30분 NS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국내 유일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라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4가지 기능을 인정하고 있다.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6캔과 12캔 2가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캔 구성의 경우 정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방송 중에만 구입할 수 있다.

◇ 대상웰라이프,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 다음달 1일 GS홈쇼핑 방송
대상웰라이프가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 오전 9시 25분 GS 홈쇼핑에서 판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달 출시된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100% 국내산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해 눈 피로도 개선을 돕는 제품이다.
차즈기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 스마트폰 근거리 시청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한 성분이다. 시험 결과 눈 초점 조절력을 개선해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1일 섭취량 기준 한 알 당 눈 피로를 개선하는 기능성 성분인 루테올린 배당체(L7DG)가 22.3mg 함유됐다. 하루 한 알 섭취로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사용하는 현대인들의 눈 건강 관리 및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