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티징 페이지 공개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10일 오픈 예정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의 소개(티징)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티징 페이지는 타임빌라스 슬로건인 ‘에브리 싱글 모먼트(Every Single Moment)–당신이 만나는 모든 순간’을 테마로 타임빌라스의 이색적 공간 5곳의 컨셉과 이미지를 소개한다.
타임빌라스는 롯데백화점 동탄점(20일 오픈 예정)에 이어 롯데백화점이 올해 하반기에 선보이는 두 번째 신규 점포이다. 의왕시 백운호수 인근에 위치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징 페이지는 타임빌라스에서 선보이는 5곳의 특별한 공간을 3D 이미지와 함께 소개한다.
타임빌라스의 방문고객이 처음 맞닥뜨리는 ‘더 스테이션(THE STATION)’은 천장의 유리 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 채광과 함께 약 1000㎡ 규모의 원형 광장이 펼쳐진다. 타임빌라스의 모든 곳과 연결되는 웰컴 광장이다.
‘글래스 빌(GLASS VILLE)’은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를 통해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을 느낄 수 있다. ‘플레이 빌(PLAY VILLE)’에서는 도심에서 즐기는 피크닉과 다채로운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이외에 ‘파인 빌(FINE VILLE)’은 개폐식 천장을 도입해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테이스티 그라운드(TASTY GROUND)’는 타임빌라스 2층 F&B 매장 전체를 테라스와 룸으로 조성한 다이닝 존이다.

◇ 롯데마트, 추석맞이 비건 선물세트·캠핑 세트 등 선봬
롯데마트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젊은 세대의 ‘비거니즘’ 열풍에 맞춰 ‘무빙 마운틴 비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콜레스테롤과 트랜스 지방이 없는 오일로 만든 식물성 소시지와 버거 패티로 구성돼 있다. 사전예약 판매기간인 다음달 8일까지 카드 할인 10%가 적용된다.
캠핑에 대한 뜨거운 고객 수요에 발맞춰 바비큐 백립, 칼바사 소시지, 학센 등 인기 캠핑 먹거리로 구성된 ‘존쿡 캠핑세트’도 카드 할인 10%를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캠핑 요리와 와인에 어울리는 글로벌 인기 치즈 6종 ‘구르메 치즈 플레이팅 세트’ 역시 카드 할인 10%가 적용된다.
이색 식문화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의 관심을 반영한 트러플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이탈리아 ‘사비니 타르투피 미니 트러플 세트(송로버섯 올리브오일·송로버섯 치즈·송로버섯 소금)’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된다. 또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패키지 선물세트인 ‘CJ 프리미엄 참기름 세트’는 전 패키지가 종이로 구성됐다.

◇ 이마트24, 1년 무료 이용권 든 왓챠 팝콘 출시
이마트24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와 손잡고 12일 ‘왓챠 팝콘 시즌2’를 5만5천개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왓챠 팝콘 시즌2에는 왓챠 1년 무료이용권(골든티켓)이 추가됐다. 기존과 동일하게 모든 왓챠 팝콘에 왓챠 3개월·1개월·2주 프리미엄 무료 이용권 중 1종이 랜덤으로 동봉된 것에 더해 1년 무료 이용권까지 추가했다.
시즌1 상품 구매 후 쿠폰을 통해 무료 이용을 했어도 시즌2에서 쿠폰 등록 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마트24는 모바일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왓챠 팝콘 시즌2 상품을 구매 후 쿠폰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가면 1년권(5장), 3개월권(20장), 1개월권(50장), 2주권(300장)이 주어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과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3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단독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배달의민족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인공향료나 색소 대신 천연 딸기, 바닐라빈 등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열량은 280~330kcal로 일반 파인트 아이스크림(1000kcal)의 3분의 1, 밥 한 공기(300kcal) 수준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단맛을 내고 칼로리를 낮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닐라, 딸기, 민트초코 등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이번 상품은 배달의민족 서체를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 전면에 ‘칼로리는 280kcal만 주세요’라는 배민 특유의 감성이 담긴 문구를 넣어 상품 특징을 재치 있고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3종’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하이마트, 2021 MWC 출품 중소·스타트업 혁신상품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가 7일부터 20일까지 2021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 출품된 국내 중소·스타트업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2회 혁신상품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소재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내부에 96㎡(약 30평) 규모로 별도 부스를 조성해 MWC에서 ‘통합 한국관’에 참여했던 제품 중 10개 회사, 14개 제품을 전시한다.
소비자는 펫존, 키즈존 등 카테고리 별로 마련된 다양한 혁신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펫존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체험존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브랜드K’(유망 중소기업제품을 위한 국가 공동브랜드) 인증을 받은 ‘㈜리틀캣’의 IOT(사물인터넷) 기반 ‘LED스마트 캣휠’ 상품이 있다.
고양이가 실제로 운동한 거리와 체질량, 소모 열량을 그래프화해 일, 주간, 월간으로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지원한다. 키즈존에는 ‘지니로봇’의 교육용 로봇 ‘빅토리아프로덕션’의 교육용 도서, 제품 등 IT 기술 기반 교육용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 바디프랜드, 최대 100만원 안마의자 보상판매 실시
바디프랜드가 사용 중인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100만원의 보상혜택을 제공하는 '국가대표 안마의자 보상판매' 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래된 제품을 쓰는 바디프랜드 고객은 물론 타사 안마의자 사용 고객과 척추온열기, 리클라이너 사용고객까지 폭넓게 참여할 수 있다.
보상 혜택은 구매 방식과 제품라인에 따라 조금씩 상이하다. 제품 반납을 전제로 최고급 라인인 럭셔리 제품의 경우 구매 기준 100만원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스티지 제품은 80만원, 프리미엄 제품은 40만원을 보상금액으로 돌려받는다.
렌탈의 경우에도 럭셔리 제품을 59개월 간 렌탈하면 월 1만6천원을 보상혜택으로 돌려받는다. 39개월 렌탈 시에는 월 2만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기존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라운지 웨어’ 1벌을 추가로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