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와 협업…집에서 즐기는 맞춤형 피트니스 코칭 프로그램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삼성전자는 호텔신라 운동연구소와 협업을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피트니스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 홈 피트니스는 각 분야 전문 트레이너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바디웨이트·댄스·필라테스·요가 등 운동 종목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운동 시간, 운동 효과, 소모 칼로리 등 각종 운동 정보를 아이콘, 그래프, 차트 등으로 제공해 수강자가 원하는 정보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또 온라인 학습 솔루션 ‘온더라이브’가 적용돼 수강자가 트레이너와 고화질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다.

삼성 홈 피트니스는 ▲홈트레이닝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스타 강사의 데일리 라이브 서비스인 ‘베이직’ ▲최대 8명의 수강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직 나만을 위한 1:1 코칭 서비스인 ‘프라이빗’까지 총 3개의 월정액 구독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삼성닷컴에서는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베이직은 첫 달 무료, 프리미엄은 첫 달 50%를 할인해 주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언택트 시대에 집에서도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체계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삼성닷컴을 통해 삼성 홈 피트니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삼성전자 고객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홈 라이프를 추구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삼성전자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